더불어민주당에서 이재명한테 착 달라 붙어서 주제 넘는 호강을 누리는 간신들 몇 명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인간 10명만 손꼽으라면 나는 '정청래, 박찬대, 민형배, 양문석, 김준혁, 김승원, 김병주, 김용민, 최민희, 전현희'을 손꼽고 싶다.
여기에 더럽게 아쉽게 탈락한 나머지 10인의 간신 예비 후보들이 있는데 '추미애, 이성윤, 임오경, 박범계, 박균택, 김민석, 강선우, 진성준, 박성준, 박홍근' 등이 있다.
여기 뽑은 10명의 간신들과 10명의 간신 예비 후보들은 거의 격차가 안 보일 정도로 앞서거니 뒤서거니 할 정도로 우열을 가리기 정말 힘든 처량하기 짝이 없는 가련한 신세들이다.
이들 중 박찬대는 이재명이 당대표 연임을 위해 자발적으로 사퇴를 한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를 맡고 있다.
이재명 코딱지나 떼주던 인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박찬대............ 정말 많이 컸네.
이재명 방탄에 앞장서보겠다고 더럽게 어설프게 이화영 와이프와 몰래 만나 놓고도 언론사 취재가 들어오자, "만난 적 없다"고 철면피 저리가라할 정도로 낯짝 너무나도 뻔뻔스럽게 거짓말을 해대던 박찬대.......
저런 수준이니까 입만 벌리면 거짓말을 해대는 입벌거 이재명의 더러운 코딱지나 떼주는 가엾은 신세로 살았겠지.
야, 찬대야. 그 때 재명이 코딱지 떼서 어쨌냐? 네가 배고파서 쳐먹었냐? 아니면 튕겨서 버렸냐? 아니면 고이 모셔다가 너희 집구석 가보로 두고두고 후손에게 전해내려 가려고 보관 중이냐? 나는 그게 궁금한디....... 도대체 워쨌을까~ 잉.
요즘 박찬대 아주 마이 컸어. 주제 넘게 별의별 소리도 다 하고 자빠졌고......
지난 7월 17일에는 정부와 여당을 향해 "총선에서 그렇게 혼나고도 정권이 태도를 안 바꾸면 국민이 직접적인 저항권을 행사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길 바란다"고 지껄였지?
어디서 너까짓게 국민이 어쩌고 저쩌고 마치 국민의 대변자인양 지껄이고 주접을 떠냐? 누가 너한테 그런 권한을 줬냐? 나는 너처럼 후진 인간한테 그런 권한을 준 적이 없는데?
거기다가 "난파하는 국정을 바로잡아야 할 국민의힘 역시 대통령 부부의 방탄을 위해 명분 없는 정치 파업에만 정신이 팔렸다. 정권 자체가 이 모양 이꼴이니 나라가 제대로 굴러가겠나?"라고 짖어댔지?
야, 찬대야. 네 눈에는 이재명 방탄하는 것은 안 보이냐? 네 눈은 뭐 장님이야? 아니면 백내장이라도 하얗게 끼었냐?
그동안 이재명 방탄 국회 때문에 21대 국회 다 말아 쳐먹어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저게 아주 터진 주둥이라고 말을 함부로 하고 자빠졌네........... 명분 없는 정치 파업은 너희들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의 주특기 아니었냐? 이것들이 어디다가 함부로 덤탱이를 갖다 씌워?
하여간 자기들이 그동안 보여줬던 낯 뜨거운 짓거리를 남들에게 덮어 씌운다고 그게 덮어 씌워지냐? 나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우리나라에 어디 한 둘일 것 같냐?
하여간 박찬대, 정청래를 포함해 이재명 찌끄레기들이 하는 짓들이 뭐 별 수가 있겠어? 맨날 저런 개수작들이지.
박찬대는 지난 7월 18일에도 국민의힘을 향해 “온 힘을 다해 대통령 부부 범죄 의혹을 방탄하고 있고 대표가 되겠다는 후보들은 하나같이 수사 대상이니 참 한심하고 볼썽사납다. 전당대회 이후 당명을 바꿀 생각도 있는 것 같으니 이번 참에 '권력의힘' 또는 '방탄의힘'으로 당명을 바꾸는 것도 진지하게 고려해 보기를 바란다”고 주절댔다.
야, 찬대야. 너희 더불어민주당은 이미 '민주'라는 말이 어울리지 않는 1인 독재당으로 바뀐지 오래 되었는데, 너까짓 것들이 지금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어디서 그 따위로 다른 당의 당명을 비방질하고 자빠졌냐?
내가 일전에 본 블로그에 "[단독] 더불어민주당, 이제 너네 당명에서 '민주'라는 말을 빼야 되지 않냐?"라는 글을 올려서 일찌감치 너희들에게 어울리는 당명을 아래와 같이 제시한 바 있다.
'더불어병신당'
'더불어독재당'
'더불어아버지당'
'더불어재명당'
'더불어쓰레기당'
'더불어아첨당'
'더불어븅신당'
'더불어간신당'
'더불어재명혜경당'
'더불어법카당'
'더불어전과당'
'더불어뻘갱이당'
'더불어또재명당'
'더불어방탄당'
'더불어탄핵전문당'
'더불어입법독주당'
'더불어샤우팅당'
'더불어조폭당'
'더불어양아치당'
'더불어변태당'
'더불어쎄한당'
'더불어미친당'
'더불어친북당'
'더불어종북당'
'더불어코인당'
'더불어개판당'
'더불어민주빙자당'
'더불어찌질한당'
'더불어민폐당'
'이재명아버지당'
'이재명방탄당'
'정청래설치는당'
'이재명쌍방울당'
'이재명칼빵부활당'
'전과4범숭배당'
'법카한우안심당'
'이재명쌍욕코칭당'
'쌍욕이재명숭배당'
'입벌거아버지당'
'이재명입벌거당'
'이재명모르쇠당'
'재판출석전문당'
'혜경궁남편아버지당'
'이재명코딱지떼주는당'
이 중에 가장 마지막의 '이재명코딱지떼주는당'은 박찬대와 이재명에게 딱 어울리는 당명 같은데 그걸 강추하니까 저작권 안 받을테니 가져다 써라.
하여간 박찬대 수준이 저 모양 저 꼴이니 아직까지 이재명 곁에서 탈출하지 못하고, 코딱지나 떼주는 사노비 수준으로 생활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진심 걱정된다.
찬대야, 차라리 염전에서 염전 노예로 사는 것이 이재명 코딱지나 떼어주는 사노비 수준의 삶보다 낫지 않을까?
아니면 그동안 네가 즐겨하던 이재명 코딱지 파주기나 계속 파던가.... 도대체 언론에 딱 걸린 사례가 저 정도인 것이지, 안 걸렸을 때는 얼마나 자주 저런 짓을 하고 살았던거야? 이재명 표정을 봐~ 너무 자연스럽고 행복해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