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4범 출신 이재명이 이번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1심 선고를 받게 되어 머지않아 전과 5범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졌다.
그야말로 장수돌침대도 아닌 것이 별이 다섯개~ ★★★★★가 되어 가고 있다.
군대에서는 별이 다섯개이면 '원수' 계급인데, 이재명은 전과가 5개가 되는 것이다. 아주 장하다.
대대손손 자랑스럽겠구나............... 진짜 원수는 되지 못하고, '국민적 원수'가 되어가고 있는 이재명.
이재명은 얼마전 '경기도 법인카드 등 유용 의혹'에 따른 업무상 배임 혐의로 또다시 불구속 기소되었다.
이제 이재명이 진행 중인 재판만 5개인데, 일주일 중 주말만 빼고 평일 모두 재판 출석을 해야 하는 상황이다.
서울중앙지법에서 3개, 수원지법에서 2개 재판이 진행된다.
저런 인간이 야당 대표라니............. 한 마디로 '오 마이 갓'이다.
그런데도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아직까지도 정신을 못 차리고, 난파선 신세인 이재명에게만 올인하여 매달려 있는 가련한 신세다.
그것이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의 꼴통 지능 수준이고, 운명이라면 어쩔 수 없는 것이지..... 그걸 어떻게 말리겠어?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입벌구 이재명의 개구라에 계속 농락당하는 것을 보면 조희팔 다단계 수법이 생각나는데, 부디 얘들아.......... 몸 조심하기를 바란다.
어디 믿을 만한 인간을 믿어야지.............
자기들이 스스로 망하겠다는 어떻게 말리겠나................. 그냥 팔짱끼고 지켜볼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