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정청래, 진심으로 많이 떨어지는 자가 "멍청하다"고 지적하다.

반응형

청래야, 어디서 체급도 안맞고 개인 능력치도 한참 떨어지는게 어디서 헛소리를 지껄이노? 저 주디를 고마 콱 쥐차뿔까...

 

 

 

내가 더불어민주당 정청래 최고위원(이하 정청래로 호칭)에 대해서는 여러 차례 그 우매하고 덜 떨어진 정치적 면모에 대해 지적한 바 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지극히 우매하고 덜 떨어진 정청래가 감히 한동훈 법무부 장관을 향해 "멍청한 발언을 했다. 명언이 아니라 멍언을 했다", "베리 스투피드(very stupid: 진짜 바보, 매우 어리석은 자)"라고 폄하했다.

 

이 얘기를 듣고 하도 기가 막히고, 어처구니가 없어서 한동안 웃었다.

 

내가 아는 정청래는 진짜 어리석기 짝이 없고, 한심하기 그지없는데 누가 누구를 멍청하다고 비판하고, 누가 누구를 진짜 바보라고 폄훼하는지......... 아주 환장 파티를 하고 자빠졌다.

 

정청래가 누구인가? '건국대학교 산업공학과' 출신이다. 거기에서도 맨날 학생 시위를 한답시고 수업 빼먹고 제대로 대학 수업에 참여하지도 않았다. 그래서 사실상의 지적 수준이 많이 딸린다. 대학원도 서강대 공공정책대학원 북한통일정책학과에 느즈막히 나이 먹은 상태로 다녔는데, 그 때도 어쩌다가 가끔씩 수업 출석해서 허구헌날 멍청하고 개념없이 덜 떨어진 질문만 싸지르며 수업 진도 나가는데 전혀 보탬이 되지 않았던 인간이 바로 정청래다.

 

그런데 한동훈 장관이 누구인가? 국내 최고 수재가 입학할 수 있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공법학과' 출신이고, 4학년 재학 당시에 사법고시에 합격한 수재다. 그렇다면 객관적으로 정청래와 한동훈 장관이 감히 비교가 가능한가?

 

아무리 세상이 문재인 정권을 지나면서 엉망진창 개판이 되었다고 하더라도 어디서 정청래 같은 인간이 한동훈 장관을 보고 감히 '멍청하다'는 표현을 사용할 수가 있는가?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정청래가 한동훈 장관보다 지적 수준으로 보나, 개인적 능력치를 보나, 인격적 수준을 보나, 하다못해 한 때 영어강사까지 했던 정청래보다도 미국 상위권 대학을 뜻하는 아이비 리그에 속하는 컬럼비아대학교 로스쿨에서 LLM 과정을 나온 한동훈 장관이 영어능력이 훨씬 뛰어날 것이다. 

 

정청래의 영어 발음을 들어보면 어디 일제 강점기 시기에 배우던 일본식 영어 발음 비슷하게 개구린 발음이더구만, 어디서 툭하면 시건방지게 영어로 말하고 주접을 떠는지 웃기지도 않는다.

 

청래야, 너 영어발음 끝내주게 개구린 것 알기는 하냐? 그 실력으로 어떻게 길잡이 학원에서 애들을 가르쳤냐? 너는 양심도 없냐? 아무리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상대로 하는 보습학원이었으니, 문법 위주로 가르쳤다고 해도 그런 발음 갖고 너무 양심없이 가르친거 아니냐? 

 

왜 너는 발음이 좋다고 생각하냐? 만약에 영어 발음에 자신이 있다면 아무 영어책이라도 좋으니, 1페이지만 읽는 동영상 찍어서 네 페이스북에 올려봐라. 또 쪽팔리게 미리 그 페이지만 며칠동안 읽는 연습하고, 전문가들에게 발음 교정받은 다음에 동영상 찍지 말고......... 하도 인간이 구려서 내가 이런 말까지 해줘야 하니......... 

 

청래야, 아무리 네가 한동훈 장관에 대해 비판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도 어느 정도 근거가 있는 소리를 해야 나 같은 분이 그냥 지나치지 않겠냐? 너는 늘 너무 안맞는 말만 해대니까 나 같은 분이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는 것이야.

 

어떻게 다른 사람도 아닌 청래 너 같은 게 감히 한동훈 장관을 보고 그 따위 비과학적이고, 비논리적이며, 몰염치한 발언을 할 수가 있는지 너무 어이없을 뿐이다. 너는 염치와 양심이란게 없냐?

 

정청래가 한동훈 장관을 멍청하다고 비판하는 것에 공감하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그것이야 말로 정청래의 자격지심(自激之心: 자신이 이룬 일의 결과에 대해 스스로 미흡하게 여기는 마음)의 표현이고, 열등감을 나타내는 표현으로밖에 들리지 않는 것은 무슨 이유일까?

 

그럴려면 고등학교 때부터라도 공부 좀 죽으라고 열심히 하지 그랬냐?

 

청래 네가 그 따위 소리를 하는 것이 지극히 '멍청한 발언'이고, '멍언'이며, '베리 스투피드(very stupid)'한 것임을 그 나이 쳐먹어서까지도 모르고 있냐? 한심스럽기가 이 은하계 최고 수준이다.

 

청래야, 몇 년 후 환갑이 될 인간이 그새 정신줄 놓고 노망났다는 얘기를 듣지 않기 바라며, 제발 그 지극히 가볍고 쌍스러운 주둥이 단속 좀 잘 하기를 바란다. 

 

 

어떻게든 이재명을 커버쳐보려고 안간힘 쓰는 것은 이해하겠는데, 최소한 팩트를 근거로 얘기해야 하는 거 아니냐? 이 비양심적인 인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