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범죄 혐의자 이재명으로부터 하루빨리 노예 해방되는 지름길

반응형

재명이를 사랑하는 모임 일동

 

 

지금 온 나라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로 인해 아주 시끄럽다.

 

대장동 일당들이 구속기한 만료로 출소하여 재판에 출석하면서 이재명에게 불리한 증언들을 연일 쏟아내고 있고, 이재명의 최측근인 정진상과 김용은 구속되어 입쳐닫고 자신들의 범죄를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본인 주둥이로 대장동 설계자라고 인정했던 이재명만이 쓸쓸하게 이 사회에 남아서 독야청청 나는 죄가 없노라는 혼잣말을 굉장히 소심하게 떠들어대고 있다.

 

이재명은 지난 11월 25일 검찰이 자신과 주변 사람들 계좌 추적에 나선 것과 관련하여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웬만하면 얘기하지 않으려 했는데 검찰이 창작능력도 의심되지만 연기력도 형편없다. 제가 지난해 경기도 국정감사에서 '내 계좌나 내 가족들 계좌는 얼마든지 다 확인하라'라고 공개발언을 했고 이를 근거로 검찰이 수차례 저와 가족들의 계좌를 확인했다."

 

"계좌를 확인했다는 통보서가 금융기관으로부터 집에 계속 쌓이고 있다. 이미 재산신고도 명확하게 했고 출처도 명확히 밝힌 건데 이제 와서 그게 마치 문제 있는 것인 양 얘기하는 건 쇼라는 게 저의 생각이다. 수사는 기본적으로 밀행, 조용히 해야 한다는 것이 수사의 원칙인데 마치 동네 선무당이 동네 굿하듯이 꽹과리를 쳐 가면서 온동네를 시끄럽게 하고 있다."

 

"수사의 목적이 진실 발견인가 아니면 사실을 조작하는 것인가? 수사하는 것은 말리지 않는다. 제 계좌와 가족들의 계좌를 (수사)하는 것은 작년 국정감사에서 명확히 밝혔던 것처럼 영장 없이 하는 것을 제가 동의한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언제든지 털어보시라. 그런데 마치 이게 문제가 있는 양 쇼하는 것은 검찰 조직 자체를 위해서도 바람직하지 않다"고 지껄였다.

 

이와 관련해서 내가 몇 가지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다.

 

재명아, 네 주둥이로 떠든 말들이 이게 말이냐? 방구냐?

 

무슨 변호사까지 했다는 인간이 이 따위로 수준 떨어지게 자기 변론을 하고 자빠졌냐? 겨우 이 정도 수준이니까 자기 변호도 제대로 못하고 전과 4범씩이나 됐겠지만, 이거야 시골에서 경운기 타고 다니는 농촌 할아버지도 이런 수준의 얘기는 안할 듯 싶다.

 

국회 다수당의 대표라는 것이 자기 최측근이라고 공언했던 자들이 어느 정도 범죄혐의가 소명되어 판사가 발부한 구속영장으로 인해 구속이 되어 수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면, 당연히 그것부터 대국민 사과를 시작하고 얘기를 시작해야 하지 않냐? 그게 상식아니냐?

 

그런데 너라는 쓰잘데기 더럽게도 없는 인간이 겨우 내뱉은 개뼉다구 같은 소리가 뭐 "웬만하면 얘기하지 않으려 했는데 검찰이 창작능력도 의심되지만 연기력도 형편없다"고?

 

이게 아주 검찰을 뭘로 보고 저 따위 소리를 하지? 저게 아주 법치주의를 부정하고 있어?

 

야, 이재명. 누가 너까짓 거한테 검찰 능력 평가해달라고 했어? 네가 뭐 미스코리아 선발 심사위원이냐? 어디서 관전평 하듯이 주접질을 떨고 있냐? 

 

네 주제 따위가 감히 국가 공권력 알기를 저 아래로 보고 자빠졌네. 저것들 옛날 전두환 대통령 시절이었더라면 저 따위 소리를 감히 할 수 있었을까? 아주 세상 정말 좋아졌지... 

 

검찰이 할 일이 없어서 재명이 너까짓 게 뭐라고 창작을 하고, 연기를 하니? 네가 뭐라도 되는 것처럼 주접을 떠는거냐.

 

재명아, 너 아무 것도 아냐. 하물며 나한테도 이렇게 사정없이 씹히고 있잖아... 너 개뿔도 아니다. 이제 알겠니?

 

너 뭐 있어? 기껏해야 전과 4범 밖에 더 되냐? 검찰이 하찮은 너한테 왜 창작을 하고, 연기를 하겠니? 쇼는 왜 하고? 니까짓게 뭐라고...

 

너는 검찰도 못해보고 변호사로 직행한 주제에 우리나라 최고 엘리트들로 운영되는 검찰을 얕보는거냐? 뭐 자격지심이야? 아니면 열등감? 객관적으로 볼 때 네가 열등한 것은 맞는 것 같은데, 그래도 범죄 혐의자가 건방지게 그 따위 소리를 하면 안 되는거 아니냐?

 

그리고 뭐 "수사는 기본적으로 밀행, 조용히 해야 한다는 것이 수사의 원칙인데 마치 동네 선무당이 동네 굿하듯이 꽹과리를 쳐 가면서 온동네를 시끄럽게 하고 있다"라고 씨부렸니?

 

야, 재명아. 아무리 죽을 길 떠나더라도 말은 제대로 해야지. 너희가 검찰이 조용히 민주연구원 압수수색하려고 할 때 어떻게 했니? 전 당직자와 국회의원들 다 소집시키고, 당사 앞 가로막고, 온갖 좌파 유튜버와 개딸들 소집시켜서 난리 부르스를 쳐놓고, 재명이 너는 나타나서 울고불고짜고 지랄을 해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너희들이 온동네 시끄럽게 난리를 쳐놓고서 그게 할 말이냐?

 

그리고 재명이 네가 저지른 범죄혐의가 어디 한 두 개냐? 10개가 넘게 범죄 혐의에 연루되어 꽹과리는 자기가 있는대로 쳐놓고서 누구한테 뒤집어 씌우는 것이야?

 

역대 어느 대통령 후보와 정당 대표가 너처럼 10개가 넘는 범죄 혐의에 연루되어 고약하고 지저분한 냄새가 풀풀나는 인간이 어디 있었냐? 더군다나 여편네는 공짜로 소고기/과일/초밥 배달시켜 쳐먹고, 자식은 상습 도박 혐의로 수사받고 있는 것이 어디 정상적인 집구석이냐? 너는 쪽팔리지도 않냐?

 

도대체 꽹과리 치는 것처럼 시끄럽게 만든게 누구인데, 감히 저 따위 소리를 주둥이로 내뱉는 것이냐? 이 철면피 같은 인간아. 너가 저런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깨끗했으면, 검찰이 무슨 수로 저렇게 수사를 했을 것이며, 세상이 이렇게 너 때문에 시끄러워졌을 것 같냐? 

 

그리고 뭐 선무당이 어쩌고 저째? 선무당은 재명이 너 아니냐? 무슨 변호사를 했다는 인간이 대가리가 저렇게도 나빠서 범죄를 저지르는 족족 다 걸리고 자빠졌냐? 그러니까 선무당은 너를 두고 얘기를 해야지, 왜 검찰에 뒤집어 씌우는거냐?

 

조작이 뭐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너가 그렇게 사실 왜곡과 조작에 앞장서고 있음을 왜 모르는 것이냐? 이 얼굴 두꺼운 인간아.

 

 

더군다나 최근 더불어민주당 친명계 좌장격인 정성호 의원이 정진상과 김용을 일컬어 '심부름꾼'이라고 그랬더구나... 아주 이것들이 떼로 이재명을 감싸고 지랄들이네.

 

재명아, 너는 네 최측근이라던 정진상과 김용이 '심부름꾼'이었냐?

 

언제는 네 측근이라고 해서 김용은 더불어민주당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의 부원장으로 임명하고, 정진상은 더불어민주당 대표 비서실 정무조정실장으로 중요 당직에 임명을 해놓고서 이제 와서 뭐 심부름꾼이었다고? 골 때리는 놈들이네...

 

어디서 거지 똥구녁에 끼인 콩나물 대가리 같이 생긴 진짜 노비처럼 보이는 주제에 네까짓 것보다 훨씬 더 잘 생긴 김용과 정진상을 심부름꾼으로 쓰고 자빠졌냐? 이거야 말로 딱 심부름꾼 노비처럼 생긴 인간이 양반처럼 생긴 인간을 심부름꾼으로 쓴 것과 무엇이 다르냐? 야, 정말 재명이 좋은 시대 태어나서 별짓 다해보고 사는 것 같다. 노비가 심부름꾼을 써?

 

그동안 빈민 노동자 출신이라고 엄청 홍보하고 지랄이드만, 노비처럼 생긴 인간이 심부름꾼을 두고 쓰다니?

 

그깟 주제에 감히 여편네는 선행 차량 운전사까지 두고 쓰고 있었고, 거기에 배 모씨라는 5급 별정직 비서를 포함해 7급 비서까지 두고 쓰던 사람들도 너희에게는 '심부름꾼'이었냐?

 

지금이 무슨 조선시대야? 아니면 만주국이야? 지까짓 것들이 뭐라고 무슨 노비를 두고 살어? 요즘 시대에.....

 

저런 것들이 대통령 후보로 출마하다니 이게 무슨 황당한 일이야?

 

빈민 노동자 출신인 이재명이라는 인간은 뭐든 자기 밑에서 일하는 사람을 '심부름꾼'으로 여기고 살았다는 것인데, 이게 뭔 봉건시대적 개념이야? 요즘 이런 미친 XX를 다 보네....... 와......... 진짜 완전히 미친 X이네.

 

실로 어처구니가 없네. 자기가 과거 소년 빈민 노동자라고 노동자의 삶을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하는 사람처럼 떠벌이더니만, 그동안 자기 밑에서 자신을 도와준 사람들을 동료나 직장인으로 생각한 것도 아니고, 이제 자신이 법적으로 문제가 될 것 같으니까 겨우 '심부름꾼'으로 생각했다고 폄훼하다니 이런 개같은 XX들을 다 보았나?

 

지금 구속된 정진상 심부름꾼과 김용 심부름꾼들은 잘 들어라. 이재명과 정성호가 너희들을 한낱 심부름꾼이라고 생각하는 모양이다. 너희들은 거지 똥구녁에 끼인 콩나물 대가리 같이 생긴 진짜 노비처럼 보이는 인간으로부터 '심부름꾼'이었다는 얘기를 들으니 기분 째지냐?

 

십수년간 너희들이 얼마나 병신들 같이 보였으면 이재명과 정성호가 너희를 '심부름꾼'으로 생각하겠니?

 

정진상 심부름꾼과 김용 심부름꾼은 이제라도 이재명의 실체를 정확히 이해하길 바란다. 오죽하면 유동규도 돌아섰겠냐?

 

그리고 지극히 한심하고 대가리 수준이 끝없이 떨어지는 정청래, 김의겸 등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은 잘 듣거라.

 

어차피 너희들도 이재명에게는 '심부름꾼'에 불과할 뿐이다. 너희들이 가슴팍에 금배지 달고 있어도 이재명에게는 '심부름꾼'이라는거다. 이 한심스럽기 짝이 없는 '심부름꾼' 노비들아. 정성호 너도 남 얘기처럼 하고 있지만 너 역시도 결국 노비인 것이다. 이 한심스러운 X대가리야.

 

지금 너희들이 얼마나 명분없고 비루하게 이재명 감싸기를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부질없는 것인지, 또 얼마나 하찮은 노비들끼리 경쟁을 하고 있는지......... 뒤늦었지만 신속히 깨닫기를 바란다.    

 

정진상 심부름꾼과 김용 심부름꾼은 하루빨리 너희의 노비 신분을 깨닫고, 이재명이라는 범죄 혐의자의 인면수심의 낯짝 그대로를 이 세상에 밝히기를 바란다. 그것만이 너희가 이재명의 마수로부터 하루빨리 노예 해방되는 지름길이다.

 

 

정진상 심부름꾼과 김용 심부름꾼은 하루빨리 노예 생활에서 해방되도록 진실을 밝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