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정청래, 지가 뭔데... 딱 20분 줄테니 입쳐닫고 집구석으로 꺼져줄래?

반응형

 

야, 정청래.............. 정청래 의원 제명 촉구안의 국회 청원 5만 명이 넘었으면 너나 발언권 정지시켜야 하는 것 아니냐? 아주 꼴값 제대로 떠는구나.

 

 

내가 늘 강조하듯이 더불어민주당 정청래는 인간이 되기에는 예전에 틀려먹은 매우 간사하기 짝이 없는 정치인이다.

 

의리 없기가 정치인 중 최고로 친노 팬덤인 '노사모'를 거쳐서 정치 입문을 한 후, 문재인 정권 당시에는 '친문' 핵심인양 갖은 아양을 떨더니만, 어느새 '친명'으로 갈아타서 이재명에게 찰싹 달라붙은 가히 입지전적인 철새가 아닐까?

 

아마도 이재명이 사법리스크로 인해 교도소에 끌려가면 제일 먼저 '친명' 그룹을 자기 세력으로 만들어 대권 주자를 날로 먹어보려고 헛힘을 쓸 1순위가 바로 뒷통수 정청래일 것이다.

 

야, 청래야~ 내 말 들으니까 왜 그런지 네 뒷통수가 뜨끔하지 않냐?

 

마치 이재명 방탄을 위해서 나선 호위무사인양  정청래가 요즘 국회 법사위원장으로서 오만방자한 행위를 일삼고 있다.

 

지난 7월 31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24년 민생 회복 지원금 지급을 위한 특별조치법안'(전국민 25만원 지원법)과 '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개정안'(노란봉투법)을 정청래가 일방적인 사회를 보면서 '입법 독재'라는 것이 과연 무엇이고 어떻게 하는 것인지를 보여주듯이 귀 쳐닫고 마구잡이로 통과시키는 정청래다운 짓거리를 저질렀다.

 

당연히 여당 국회의원들은 이에 거세게 항의를 했지만, 정청래는 늘 그랬듯 한결같이 개망나니 같은 짓거리를 아무렇지도 않게 저지른 것이다. 이제는 정청래의 저런 짓거리가 새삼 놀랍지도 않다.

 

내가 그래서 여러 차례 정청래라는 인간이 얼마나 질 떨어지고 고약하며 야비하기 짝이 없는 인간인지 수도 없이 강조했던 것이다. 저런 인간이 어떻게 국회의원이라고 할 수 있나?

 

그동안 충남 금산 출신 정청래가 쳐먹었던 금산인삼들이 정말 아깝기 짝이 없다. 차라리 그냥 썩어 문드러질지언정 어디 쳐먹힐 인간이 없어서 저런 인간에게 쳐먹혀야 했을까........

 

당시 여당 법사위 소속 국회의원들이 사회권을 쥔 정청래에게 표결 전 충분한 토론권을 보장하라고 강력히 요구하는 과정에서 국민의힘 곽규택 의원이 자당 의원들에게 "앉아있어"라고 말한 뒤 "무슨 퇴거명령이냐. 지가 뭔데"라고 말한 것을 가지고, 정청래가 말꼬투리를 잡아 "20분 내 사과하지 않으면 위원장의 권한으로 발언권을 정지하겠다"며 갑질을 하는 만행을 저질렀다.

 

이에 곽규택 의원이 "사과할 사안도 아니고 사과할 생각이 없다"라고 하자, 정청래는 "곽 의원에 대해선 사과할 때까지 오늘뿐 아니라 앞으로 발언권을 중지한다"라고 진정한 갑질을 시전했다.

 

여당 법사위원들은 기자회견을 열고 "일방적으로 의사일정을 진행하면서 그 잘못된 의사 일정에 항의하는 의원 발언권까지 정지시키는 건 의회폭거이고 의회독재"라고 강하게 정청래의 몰상식한 행위를 비판했다.

 

국민의 대표인 국회의원의 발언권을 정지시킨다는 것은 국민을 개무시하는 짓거리가 아닐 수 없다.

 

야, 청래야..............쫌

 

어째 너는 그렇게 인생을 허망하고 무의미하게 살 수 있냐?

 

너 죽고나면 세상 사람들이 정청래 너를 어떻게 기억하겠니?

 

한동안 이재명 밑 닦아 주다가 간 인간? 의회 독재를 위해 온 몸을 내던진 하루살이? 이쪽 저쪽 권력의 냄새를 맡고 낯짝에 철판을 깔고 변신했던 정치 철새의 대명사? 도대체 뭐?

 

굉장히 모자란 청래야...... 네가 지금 국회 법사위원장이 뭐 그리 대단한 권력을 쥔 것처럼 주접을 떨어봤자, 언젠가 시간이 지나면 결국 너도 그 자리에서 쫓겨나게 될 것이고, 너희가 저질렀던 그런 오만적인 일방통행식 표결은 그대로 돌려받게 되어 있는 법이다.  

 

청래 네가 한평생 국회 법사위원장을 할 것 같니? 네 주제에 그럴 수나 있고?

 

겨우 그 짓거리를 해서 법안 심의 통과를 시켜봤자 뭐하니? 어차피 결국 윤석열 대통령이 거부권 행사를 하면 나가리인데.

 

이래서 대통령을 정상적인 사람으로 뽑는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우리 국민 모두가 잘 깨달아야 한다.

 

저런 정청래와 같은 사악하고 근본없는 국회의원들이 다수당이랍시고 쓰레기 오물 수준의 법안들을 마구잡이로 만들고 통과시켜 민생에 치중해야 할 국회와 행정부를 사실상 업무 마비 수준으로 만들고 있는 것이 이 나라에 얼마나 큰 폐해를 끼치는지 확실하고 똑똑하게 인식해야 한다.

 

야, 정청래....... 너나 딱 20분 줄테니 입쳐닫고 집구석 끄트머리에 가서 짜져 줄래?

 

 

정청래, 이제 그만 좀 주접 떨고 집구석에 가서 조용히 짜져 있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