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쌩쇼의 달인 이재명, 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니야

반응형

"우는 척 하니까 우는 줄 알더라"  더럽게 연기력 떨어지는 저 표정 보소. 도대체 웃음이 나오는거 참는거야? 우는거야? 어휴 한심. [사진자료: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으로 호칭)가 10월 24일 검찰이 여의도 중앙당사 내부에 위치한 민주연구원에 대한 압수수색을 재시도한 것에 대해 이날 최고위원 회의에서 "도의는 사라지고 폭력만 남은 것 같다. 이제 정치는 사라지고 지배만 하겠다, 지배만 남은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고 지껄였다.

 

뒤이어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당사로 이동하였고, 당사로 들어가기 전 기자들과 만나 "국정감사 도중에 야당의 중앙당사 침탈이라고 하는 대한민국 민주주의 역사, 정당사에 없던 참혹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비통한 심정으로 이 침탈의 현장을 외면하지 않고 지켜보겠다. 국민 여러분께서 이 역사의 현장을 잊지 마시고 퇴행하는 민주주의를 지켜주시기를 바란다"고 떠벌였다.

 

그러고는 쌩쇼의 달인 이재명은 발언 도중 감정이 북받쳐 오른 듯 다소 울먹이면서 하늘을 바라보는 제스쳐를 취했고, 이후 당사로 들어가며 손으로 눈가를 훑기도 하는 지지자 감성 자극 100%의 쌩쇼를 연출했다.

 

흐미~ 이게 뭔 일이다냐? 오늘 우리 재명이가 울어버렸서라... 뭐땀시 그리 울었다요?

 

뭐 하나 진정성이 있어야 여그 주민들도 믿어주든가 말든가 할꺼인디, 예전에 다 틀려부렀스라. 이미 다 X됐당께요.

 

리쌍 노래 중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니야.'라는 가사가 생각나누만... 

 

야~ 오늘 재명이 모습을 TV에서 보니, 너 연기력 조금 늘었더라....야~ 그래도 좀 연기 연습 좀 하지 그랬냐? 너무 어색해...

 

재명이 너는 오늘 같이 단독샷 받을 수 있는 와중에 지켜보는 사람들을 위해 최소한의 연기력을 발휘해야지, 어떻게 그 따위로 더럽게 어색한 연기를 할 수 있냐? 영화판 엑스트라 포졸도 너처럼 어색한 연기는 안하겠더구만....정말 한심하다. 그것도 제대로 못하고..... 그 따위로 연기할 거라면 차라리 때려쳐라. 이 인간은 뭐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어....ㅎㅅ

 

아서라~ 재명아. 너 오늘 우는 꼬락서니 보니까, 그 현장에 있었으면 그냥 한 대 패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들더라.

 

인간이 늘 진정성이 없어.... 세상에 우는 것조차도 진정성이 그리도 없냐? 진짜 뭘 해도 제대로 하는게 없어......정치적 자질이 저렇게 떨어져서야 원....... 

 

왜 오늘은 개딸들 안 불렀니? 극적 효과를 내기 위해서 호출했어야지.....뭐 하는거야? 걔들 불러서 손수건이라도 전달해줬으면 네 지지자들에게 심금을 울리지 않았겠니?

 

그런데 그 따위 감정을 자극하는 감성정치는 이미 문재인이가 실컷 써먹은 방법 아니냐?

 

너는 애가 그리도 창의성이 떨어지냐? 그렇게 기획력 떨어지는 연출로 정치 해먹겠어? 

 

그렇게도 머리가 안 따라주면 하다못해 너희들 뻑하면 잘 하는 쌩쇼 기본 프로그램 있잖아. 상복입고 관짝 갖다 놓은 다음에 장송곡도 틀어대고, 살풀이 춤 추는거.... 그런다음 줄지어 상여 행렬하면서 야간에 촛불행진 하는거 너희들 기본 패턴 아니냐? 대가리가 나쁘면 과거에 어떻게 했었는가를 참조 좀 해라. 어떻게 너는 최소한의 노력도 안 하니?

 

아, 오늘은 재명이 네가 우는 모습 연출해야 하니까 거기에 집중해서 네 악어의 눈물에 포커스를 맞추고, 다음 기회에 하려구? 뭐 민주노총, 좌파 시민단체들하고 이리저리 연계해서?

 

재명아, 그렇게도 위기감과 절망감에 사로 잡혀서 당황하면 너무 재미없는 게임아니냐? 유동규 말대로 작은 돌하나 던졌을 뿐인데, 그 따위로 쳐울면서 중증 갱년기 우울증 반응을 보이면 어떡하니? 지금 겨우 초반인데.....

 

유동규가 너 바짝 말려 죽인다던데......왜 벌써부터 쳐울고 그래? 쪽팔리게.

 

지금까지는 좋았잖아. 한낱 소년공에서 얼마나 벼락 출세를 했니? 너무 급속도로 벼락 출세를 하다보니, 욕심이 네 영혼과 육체를 지배하고 잠식해버린 것이 문제이고, 화근이었던 것이지.

 

너의 물욕 탐하는 인성은 이미 너 스스로 대선 패배 후 2억 원 넘게 주식 매입한 걸로 충분하게 입증하지 않았니? 이미 검증됐잖아....너의 과도한 물욕.

 

자기가 저지른 잘못이 있으면 솔직하게 인정할 것은 인정을 하고, 용서를 빌 것은 용서를 빌며, 죄를 받아야 할 것은 당연히 죄를 받아야 하는데 재명이 너는 모든 것을 다 부정하고, 야당 탄압이고 민주주의 후퇴라고 헛소리를 늘어놓으니 국민들이 네 주둥이에서 나온 말을 믿겠냐? 이건 국민을 개 돼지로 보는거지.....

 

국민들 상당수는 이미 재명이가 죄지은 것으로 확실히 이해하고 있는데, 꼴값 재명이 지 혼자만 아니라고 빡빡 우기는 이 상황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거니?

 

너는 도대체 언제나 그 본색을 드러내고 너의 민낯을 그대로 사람들에게 보여줄 계획이냐? 죽을 때까지 그렇게 가면 쓴 이중 인격자처럼 계속 살아갈 계획이냐?

 

재명아, 내가 계속 강조하는데......하루를 살더라도 인간답게 좀 살아봐라. 그렇게 가식적으로 살지 좀 말고.....

 

 

악어의 눈물, 쌩쇼의 달인 이재명.........인생 그 따위로 살지 마라. 어차피 다 티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