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나홀로 정신승리 이재명, 모든 것이 조작이고 나는 모르쇠냐?

반응형

나는 진짜 모른다니까요. 쟤들이 다 그런거지 나는 전혀 몰라요. 나는 아는 게 없어요.

 

 

해외도피 중 태국에서 체포된 김성태 쌍방울 회장이 오는 1월 17일 오전에 한국으로 송환될 예정이라고 한다.

 

김성태는 이재명의 변호사비 대납 의혹 사건과 대북 불법송금 의혹 사건에 대해 이를 입증할 수 있는 사실상의 키맨이 될 것으로 보여지는 인물이다.

 

김성태의 입이 어떻게 움직이게 될 것인가에 따라 이재명의 목줄이 달려 있는 것이나 다름없는 상황에서 이재명이 지난 1월 13일 개인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서 "김성태 전 쌍방울 대표의 얼굴도 본적이 없다. 그분이 왜 제 변호사비를 내며, 받은 사람은 대체 누구냐 그럼. 그 사람 잡아가든지. 정말 정말 황당무계해요. (쌍방울과의) 인연이라면 내의 사 입은 것밖에 없다."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재명아, 이 세상 사람들이 네 빤쓰가 쌍방울 제품인지, 트라이 제품인지, BYC 제품인지 아무도 관심가진 적 없다.

 

이 세상 사람들이 네 빤스에 구멍이 났는지 안 났는지, 네 빤스가 빨간색인지 노란색인지 관심가진 적도 없다.

 

이 세상 사람들이 네 빤스가 1주일 전에 쳐입은 것인지, 1개월 전에 쳐입은 것인지 아무도 관심이 없다.

 

재명이 네 빤스가 김×× 여배우 집에 걸려 있는지, 대장동 주민센터 앞에 널부러져 있던지 별 관심도 없단 말이다.

 

재명이 너까짓 것이 뭔 빤스를 쳐입든 간에 관심도 없는데, 무슨 쌍방울 내의 사 입은 타령을 하고 자빠졌냐?  

 

이재명, 네가 김성태 얼굴을 본 적이 있고 없고는 빙산의 일각 중 너무나도 의미없는 일각에 해당할 뿐인데 너는 그거 하나로 너를 둘러싼 모든 사건들이 조작이고, 없는 사건을 만들려고 한다고 퉁칠려고 하냐?

 

야, 재명아. 너는 요즘 시대에 꼭 직접 얼굴을 알아야만 금전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하냐? 그러면 왜 보이스피싱 범죄에서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송금은 왜 하는거냐?

 

그게 지금 말이냐? 방구냐?

 

요즘 세상에 금전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얼마나 그 종류가 무한하게 존재하는데, 꼭 얼굴을 알아야 하고 반드시 얼굴을 마주한 상태에서 금전 거래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는거니? 그런거냐? 그게 너한테는 상식인거니?

 

넌 도대체 뭔 생각을 갖고 그 따위 소리를 하는거냐?

 

네가 김성태 얼굴을 알든지 모르든지 그것은 수사해보면 곧 밝혀질 내용 것이지만, 금전 거래를 하는데 있어서 상대방의 얼굴을 알아야 할 필요가 뭐가 있니? 서로가 필요하면 얼굴을 알든지 모르든지 이루어지는 것이 금전 거래이지....안 그러냐?

 

재명이 너 학교 다닐 때 등록금 납부는 너희 학교 이사장이나 교장이 네 얼굴을 서로 잘 아는 상태여서 납부했냐?

 

재명이 너 국세와 지방세 낼 때 국세청장과 지방자치단체장이 네 얼굴을 서로 잘 아는 상태여서 납부했어?

 

재명이 여편네가 초밥, 소고기, 과일 등 배달시켜서 공짜로 쳐먹을 때 그 가게 주인들 얼굴을 서로 잘 아는 상태여서 법인카드로 계산했냐?

 

재명이 네 아들 불법도박할 때 해당 도박사이트 개설한 인간과 서로 얼굴을 잘 아는 상태여서 금전 거래가 이루어졌냐?

 

그 반대로 아무리 얼굴을 잘 알아도 금전 거래 안 하는 사람들도 있지 않냐?

 

대표적으로 재명이 네가 ×× 여배우 무임승차할 때 생활비는 물론 쌀 한 포대 사준 적도 없다고 그러는 것 같던데?

 

왜 그 때는 얼굴도 잘 알면서 금전 거래는 안 했냐?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재명이 네가 얼굴을 알던 모르던 금전거래 하는 것과는 하등의 관계가 없다는 말씀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명이 너는 맨날 그 따위 말도 안 되는 헛소리를 해가면서 마치 그것이 조작이고, 공작이며, 야당 탄압인양 엉뚱한 쪽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분산시키려고 주접을 떨고 자빠졌냐?

 

재명이 네가 누구를 알고 모르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잖아..... 네가 그 범죄를 저지르는데 가담을 했는지, 네가 관여를 했는지, 네가 책임자로서 책임을 져야 하는지 아닌지가 중요한 것인데 어디서 맨날 관점을 흐리려고만 하니? 왜 그렇게 인간이 그렇게도 얍삽스럽고 가증스러운 짓만 골라서 하려고 하는거니?

 

재명이 너는 언제나 너만 모른다고 모르쇠로 잡아떼면 그만인거냐? 너만 모르면 이 세상 모든 일이 만사형통 O.K 인 것이고, 무죄인거냐? 이거 아주 독특하고 괴이한 종자구먼......

 

그래서 지금 너를 둘러싼 모든 범죄 혐의가 모두 다 검찰 조작과 함정이고, 윤석열 정권의 독재에 의한 야당 탄압이라고 주장을 하는거냐?

 

차고 넘쳐나는 개인 비리로 인해 불가피하게 재명이 너를 조사하는게 어떻게 야당 탄압이니? 어느 누가 너에게 그 따위 죄를 짓고 살라고 등떠밀던? 황당하게 무슨 함정? 검찰이 함정을 파놓아서 네가 함정에 빠졌다면 너와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지금처럼 가만히는 있기는 하는 인간들이고?

 

너는 네가 밥 쳐먹을 때 밥맛이 없어도 검찰이 쌀의 유전자를 조작해서 그렇다고 할 인간이고, 화장실에서 변비로 인해 큰 일을 못 보더라도 검찰이 네 X구녁을 조작해서 막혔다고 주장할 인간이다.

 

재명이 네가 아무리 별의별 변명을 해대면서 이리저리 빠져나가려고 해봐도 너는 지금 한나라 유방의 군대에 패해 이미 전멸당할 위기에 놓인 상황에서 강가에 몰린 초패왕 항우 부하들 중 이름 없는 졸개의 시다바리 막내 쫄따구가 비굴하게 강물로 도망치려고 하다가 빠져죽기 직전의 모습에 불과해보인다.

 

재명이 너 같으면 초패왕 항우의 부하들 중 이름 없는 졸개의 시다바리 쫄따구가 비굴하게 강물로 도망치려고 하다가 빠져죽기 직전의 모습을 보고 한 마디 해준다면 차라리 남자답게 그 자리에서 자결하라고 얘기하고 싶지 않겠냐?

 

재명아, 왜 그런 식으로 사는거니? 무슨 영화를 보겠다고? 너는 부끄러움이라는게 없니?

 

 

 

[오늘의 퀴즈] 이재명이 자신의 분신들과 머지 않아 함께 머무르게 될 곳은? ① 국회  ② 청와대  ③ 대장동 아파트  ④ 교도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