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정청래, 너는 왜 정순신 문제에 대해 요즘 주둥아리 쳐닫고 있니?

반응형

정청래 어딨어? 왜 네 아들 문제에 대해서는 주둥아리 쳐닫고 있는거야?

 

 

대한민국 대표적인 계파 갈아타기의 달인이라면 더불어민주당 정청래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처음 정계 진출할 때 노무현을 추종하는 노사모로 등장하더니만, 어느샌가 문재인의 친문으로 갈아타더니, 지금은 언제 그랬냐는 듯 문재인을 걷어차버리고 이재명의 꼬붕 친명으로 거듭나서 이재명 옆에 찰싹 붙어다니는 찰떡이 되었다.

 

뭐 이 정도면 더불어민주당 내 계파 갈아타기에 있어 타의추종이 어려운 확고한 달인의 경지에 이르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더군다나 그 낯짝의 뻔뻔스러움은 이재명과 거의 동급 수준이다.

 

뭐 자신이 이재명의 충신이라도 되는 듯이 얼마 전 이재명 체포동의안 부결을 위한 방탄국회에서 비명계의 꼼수로 아슬아슬하게 부결되는 상황을 맞이하자, "이재명은 죽지 않는다. 눈물나게 미안하고 미안하다, 더 잘 치밀하게 준비하겠다. 그래도 내일의 태양은 떠오른다. 다시 일어설 때 함께 일어서자"라는 역대급 헛소리를 시전했다.

 

야, 청래야. 네가 무슨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비비안 리'라도 되는 줄 아냐? 네 얼굴과 비비안 리 얼굴이 오버랩 되는 느낌이어서 왠지 토나올 듯 하다.

 

이거야 원..... 이승만이 광나루에서 낚시를 하다가 방구를 끼니까 그 옆에 있던 내무부장관 이OO이 "각하, 시원하시겠습니다"라고 말했다는 유명한 일화가 있는데, 정청래가 딱 그 짝 아닌가?

 

니까짓게 뭐가 눈물나게 미안하고 미안하냐? 니까짓게 뭐라고? 나참, 웃겨..... 지가 뭐라도 되는 줄 아네.....

 

정청래 네가 친명 좌장이라도 되는 줄 아나 보네.....

 

야, 청래야. 너가 뭐 친명 좌장이라고 지금까지 언론에 나온 거 단 한 번도 본 적이 없는데, 뭔 개주접이냐? 너가 뭐라도 되니? 그 따위 소리를 하게...... 너가 친명 좌장으로 불리는 정성호나 조정식 같은 애덜을 그새 제끼기라도 했냐?  

 

니까짓게 뭐라고 그 따위 뭔가 책임자라도 되는 양, 자기 주제파악도 제대로 못하는 소리를 하고 자빠졌어?

 

내가 분명히 너에 대해서 정의를 내려주는데, 걸핏하면 주군을 갈아타는 계파 갈아타기 달인이고 철새에 불과하다니까.

 

행여나 머지않아 이재명이 단죄되어 국회의원직 날라가고, 당 대표에서도 쫓겨나면 정청래 네가 이재명과 함께 의리를 지키면서 정치생명을 마무리할 것 같니?

 

웃기고 자빠졌다. 언제나 늘 저 따위 소리를 한 간신같은 인간이 제일 먼저 튀더라.

 

국민의힘에 '윤핵관'이 있다면, 더불어민주당에는 '정청래' 같은 애가 그런 부류 아니겠냐?

 

그동안 네가 걸어오고 보여준 정치적 경로가 그걸 잘 증명해주고 있고, 앞으로도 청래 너는 계파 갈아타기 달인으로서 이재명의 대안이 떠오를 경우 친명계 일부를 꼬드겨서 계파 갈아타기 집단 망명(?)과 표변을 하는데 앞장서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진다.

 

지금이야 이재명이 현실 권력이니까 거기 빌붙어서 이재명을 커버치는데 앞장서고 있지만, 그동안 내가 쭈욱 지켜본 정청래는 결코 그렇게 의리있는 인물이 아니었기에 뭐 그리 신경써서 생각하지 않아도 네 갈 길이 뻔히 보이는 걸......

 

그나저나 청래야, 너 요즘 왜 이미 사퇴한 '정순신' 국가수사본부장 후보자의 아들 문제 관련해서는 꿀 먹은 벙어리냐?

 

누가 청래 너네 아버지가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라고 궁금해하기를 했냐? 남들이 전혀 궁금해하지도 않는 청래 아버지가 강제징용 피해자라는 얘기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데 굳이 알고 싶지도 않은 얘기는 왜 꺼내는거냐? 누가 물어봤냐?

 

지금 국민들은 네 아들의 성추행 의혹에 대해 궁금해하면서 문제 제기를 하고 있는데, 왜 그 얘기는 깔아 뭉개면서 묻지도 궁금해하지도 않는 네 아버지 얘기는 왜 꺼내는 것이냐?

 

청래 너는 마치 대한민국에서 제일 깨끗한 정치인인 것처럼 행세하면서 오만 오지랖 다 부리면서 이런 저런 문제에 대해 입을 털어 왔는데, 너 자체도 문제가 많은 인간이 뭐 그렇게 남들에 대해 지적질을 하고 자빠졌냐? 

 

너도 이재명만큼이나 양심이라는 게 없냐? 정청래라는 정치인 자체가 하자 투성이인데, 네까짓게 누굴 지적하냐?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동일한 자대를 들이대서 그 기준에 맞는 소리를 해야 국민들이 공감과 동의를 하는 것이지.... 청래 너처럼 후지게 너 스스로한테는 다른 자대와 기준을 들이대면 되겠냐?

 

네 주둥아리로 입을 털려거든 제일 먼저 네 반성문이나 써서 읽어. 그게 순서에 맞는 순리 아니겠냐?

 

꼭 이런 얘기를 나 같은 분이 해줘야 말귀를 알아 듣겠냐? 그래서 정치해먹겠냐?

 

서울 마포구 주민 여러분, 내년 총선에서 제발 거를 사람은 확실히 걸러내서 마포구 수준 좀 올립시다.

 

이게 뭡니까?

 

 

 

정청래만 생각하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