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부모 묘소 '흉매'라고 똥볼을 찼으면 사과를 해야지

반응형

조선 제1뻥 이재명, 네가 싸지른 똥 네가 치워야지 네까짓게 무슨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앉았냐?

 

결국 이재명의 헛발질이었고, 골문 3m 앞에서 하늘 높이 똥볼을 찬 결과나 마찬가지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으로 호칭)는 4월 6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부모 묘소 훼손이 일부 문중 인사가 자신을 도우려는 취지로 벌인 것으로 드러난 데 대해 "부모님 묘소를 훼손하는 행위는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벌어져서는 안 될 일이다. 깊은 유감을 표한다. 정치를 한다는 이유로 돌아가신 부모님께 불효를 저지른 것 같아 죄송하고 가슴 아프다. 더 이상 이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란다. 다만 복수난수(覆水難收·엎지른 물은 다시 담을 수 없다는 뜻)라 했으니 악의 없이 벌어진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수사당국의 선처를 요청한다"며 역시나 이재명다운 피해자 코스프레를 했다.

 

이와 관련해서 몇가지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야, 재명아. 이 사건의 시발점은 너 아니냐?

 

네가 난데없이 페이스북에 묘지와 돌 사진 쳐올리면서 흉매가 어쩌구저쩌구,  해서 이 사건을 만든 것 아니냐?

 

마치 네 정적 쪽에서 그런 일을 벌인 것처럼 “일종의 흑주술로 후손의 절멸과 패가망신을 저주하는 흉매”라는 둥, “저승에 계신 부모님에 대한 능욕”이라는 둥 헛소리를 지껄여놓은 것도 재명이 너 아니냐?

 

그와 더불어서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까지 다 나서서 윤석열 정권 또는 우파 쪽에서 마치 그런 일을 벌인 것처럼 은근히 뉘앙스를 풍기면서, 그 세 번째 글자가 '살(殺: 죽일 살)'이라며 어떻게 그런 주술 행위를 야당 대표한테 할 수 있냐며 온갖 비난을 퍼붓지 않았냐?

 

그래놓고 수사 의뢰를 해서 과학수사를 담당하는 경찰들이 상당수 투입되어 지금까지 수사를 벌이도록 만들었잖아.

 

그런데 수사 결과 재명이 부모 묘소 훼손 사건이 2022년 5월 29일 재명이네 경주 이씨 종친 인사들이 이 대표를 돕기 위해 ‘기(氣)’를 보충하는 뜻에서 행한 의식으로 확인되고 나니까, 

뭐가 어쩌고 저째?

 

그게 지금 말이냐? 방구냐?

 

재명이 너 때문에 가뜩이나 바쁜 과학수사 경찰력과 행정력 다수를 오랜기간 낭비하게 해놓고서 이제와서 뭐가 어째?

 

있지도 않은 사실을 있는 것처럼 꾸며서 마치 윤석열 정권 또는 천공 법사와 연루된 쪽이 배후세력인양 근거 없는 뉘앙스로 지껄여대고, 우파 쪽의 누군가가 무속인이라도 시켜서 그런 일을 벌이면서 천인공로할 저주와 테러를 한 것처럼 오만 좌파 인간들이 너도나도 선전선동 해대더니만 그 결과가 결국은 자기 편에서 저지른 일로 밝혀졌는데.... 이게 그냥 넘어갈 일이냐? 

재명아, 네가 직접 “일종의 흑주술로 후손의 절멸과 패가망신을 저주하는 흉매”라고 단호하게 주장하지 않았냐?

너는 도대체 거짓말을 하다 하다 이제는 그런 것까지 거짓말을 하고 자빠졌니?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며칠 전 더불어민주당 김의겸이라는 인간이 한동훈을 향해 "조선 제1혀"라고 비꼰 것을 향해 "김의겸 의원님, 거짓말을 끊기 어려우면 좀 줄여보세요."라고 뼈때리는 조언을 날리던데, 그거 들었냐? 

재명아, 너도 제발 거짓말을 끊기 어려우면 좀 줄여봐라. 

내가 김의겸의 헛소리를 벤치마킹해서 이재명에게 걸맞는 별명하나 지어주마. "조선 제1뻥 이재명",  "조선 제2뻥 김의겸",   "조선 제3뻥 안민석"   이 인간들아, 별명이 마음에 드냐? 아주 너네 정당은 뻥쟁이들 집합소냐?

 

조선 제1뻥 이재명은 경찰 수사 결과가 그렇게 너희 편 소행으로 드러났으면, 재명이 네가 피해자인 것처럼 주접을 떨게 아니라, 공개적으로 국민들에게 사과를 해야하는 것이 당연한데, 어디서 그 따위로 구렁이 담 넘어가듯이 은근슬쩍 넘길라고 그러냐? 이 양심머리 없는 인간아.

 

네가 이 사건을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뭔가 있는 것처럼 꾸며서 이 세상에 공개하여 민심을 발칵 뒤집어 놓고, 불필요한 경찰 인력과 행정력을 낭비시켰으면 당연히 책임을 지고 대국민 사과를 하고, 오해받게 만든 우파 국민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 것이 기본 아니냐?

 

더군다나 국회 다수당의 당대표라는 것이 인간 자체가 왜 그렇게 경망스럽냐? 제대로 알아보고, 확인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네 집안사를 왜 밖으로 끄집어내서 쓰잘데기 없이 국민들 사이에 분란을 일으키는 것이냐?

 

이런 짓이 재명이 네가 그렇게도 허구헌날 주둥이로 떠들어대던 "민생"에 도움이 되는 짓거리였냐?  

 

그래놓고 이제와서는 마치 자기 자신이 관대하게 용서해주는 사람인양 선처를 해줄 것을 요청하다니? 이게 뭔 개뼉다구 같은 소리야? 

 

재명이 너는 그리도 상황 파악이 안 되냐? 지금 네가 이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이고, "후손의 절멸과 패가망신을 저주하는 흉매"라는 둥, "저주와 테러"라는 둥 온갖 누명을 있는대로 갖다 씌워놓고 이제와서 나 몰랑 하고 자빠졌냐?

 

하여간 인간은 양심 없는 것들은 하루빨리 제껴야 되는 법이다. 저렇게 국민 우롱하고 누명씌우고 분열시키는 일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인간들이 정치 지도자인 것처럼 행세하고 있는 아이러니한 세상이 바로 지금의 대한민국이다.

 

조선 제1뻥 이재명, 너의 이러한 거짓부렁이 인생이 얼마나 계속 되는지 쭈욱 지켜봐주마. 그 종말점에 과연 네가 어떤 신세가 되어 있을지 사뭇 궁금하다. 

 

 

조선 제1뻥 재명이는 얼른 들어갈데 들어가고, 나머지 정치인 중에 상습적으로 뻥치는 것들 좀 내년 총선에 확실히 걸러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