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조국 작가, 내년 총선 출마하기 위해 이슈만들려고 개고생한다.

반응형

머리털에 너무 신경쓰는 거 아니냐? 별로 멋대가리도 없는데....... [자료사진: 뉴시스 등]

 

 

지난 9월 27일 자녀 입시 비리 등으로  징역 4년형이 확정되었다가 가석방 출소한 정경심의 남편 조국 작가가 요즘 엄청 이곳저곳에서 나대고 있다.

 

조국은 최근 책 출간, SNS 활동을 통해 자신의 주장을 다양하게 밝히고 있다.

 

지난 번 서울대 로스쿨 교수직에서도 쫓겨난 조국은 이제 마누라 정경심이 집으로 돌아왔으니 가정이 화목하고 편안할까?

 

내가 보기에는 별로 그래 보이지 않을 것 같다.

 

정경심이 수감되어 있을 당시 조국은 할 일 없이 헬스장에서 턱걸이나 하면서 페이스북질이나 하고 있던데....... 

 

 

나 같으면 저런 남편이면 당장에 이혼감일 것 같은데......... 저런 것을 봐주고 이혼 안 하는걸 보면 정경심이 보살이네...

 

요즘 조국이 독기를 품고 윤석열 정부를 향해 독설을 내뱉고 있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10월 1일 "검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를 수사하듯 김건희 여사 관련 주가조작 의혹 및 양평 고속도로 노선 변경 의혹을 수사해야 한다. 최소 이상이 이뤄지지 않는다면 검찰도 법치도 ‘사유화’된 것”이라며 “윤석열의 ‘살아있는 권력 수사론’은 완전 개소리”라고 지껄였다.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이야기를 안 할 수가 없을 것 같다.

 

국아, 너 예전에 김일과 천규덕, 안토니오 이노끼와 쪽발이 한 명의 프로레슬링 태그매치 기억하냐? 그 때 서로 힘빠지면 같은 편과 태그하고 교대하지? 너도 요즘 말 많은 것 보니까, 이제 정경심과 태그하고 교대할 때가 되었구나........ 너도 어여 교도소 들어가야지?

 

너 재판 잘 되가니? 너는 이재명처럼 국회의원 배지도 없으니 방탄 국회도 못 하고 어쩌냐?

 

그래서 어떻게든 국회의원 배지를 달아보고 싶어서 요즘들어 그렇게도 유난 떠는거냐?

 

이슈 끌어서 국회의원 출마를 하고 싶어서?

 

어이쿠.....조국 작가야. 너는 요즘 책 쓰는 작가라고 스스로를 칭하면서 작가 인생도 불만족이냐? 너는 뭐든 그렇게 불만이 가득하냐? 그거 대부분 자업자득해서 천벌받고 있는 것 아니냐?

 

이미 널리 알려졌듯이 '조국의 적은 조국'이잖아....

 

네가 관악구든 어디든 출마한다고 과연 네가 당선될 확률이 얼마나 될까?

 

너를 더불어민주당에서 영입을 해서 공천을 줄 거라고 생각하니?

 

아니면 무소속으로 출마한다고 해서 더불어민주당에서 네 지역구에 무공천해줄까?

 

아니면 어딘가에서 비례대표로 공천이라도 해줄까봐 그거 기다리는거니?

 

조국아, 조국아.......... 사람이 누울 자리를 보고 누워야지..........이미 거기 이재명이라는 노숙자가 자리 깔고 버티고 있는데, 그게 가능할 것 같니? 

 

이재명이 너를 같은 편으로 생각해줄까? 거추장스러운 존재, 친문 파벌을 규합시킬 잠재적 라이벌로 생각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겠니? 

 

그렇다면 가뜩이나 비명계 때문에 머리 아픈 이재명이 너를 영입해서 공천까지 해줄까? 서울대까지 다녔다는 인간이 그렇게도 정치적 계산이 안 되는 것이냐?

 

꺼진 불도 다시 본다고 너는 이재명에게 있어서 불씨가 남은 재로 물 부어서 꺼야할 존재일 뿐인 것이다. 정신차려라.

 

이재명은 차기 대선을 생각해야 하는데, 너를 영입해서 국회의원 당선시키면 너를 중심으로 친문 파벌이 형성되고 비명계도 합세하여 향후 죽쒀서 개줄 일 생길 수 있는데 그렇게 재명이가 대가리가 시원치 않을까?

 

조국아, 너는 어떻게든 국회의원이 되보려고 과욕을 부리는 모습이 너무 보이는데, 세상 일이 그렇게 너 위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란다. 

 

나름 열심히 용쓰는데, 범죄 혐의자가 가야할 곳은 여의도 국회의사당이 아니라.........교도소가 맞다.

 

그러므로 완전 개소리를 떠드는 건 바로 조국 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