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책방 주인 문재인에게 네 주제 파악이나 제대로 하라고 일갈한다.
어디 지까짓게 뭐라고 이리저리 떠들고 다니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자기가 뭐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 이장이라도 되나?
도대체 지까짓게 뭔데? 책장사아니야?
문재인이 대통령 시절에 뭐 하나 잘 한게 있다고 이곳저곳 다니면서 씨부리고 다니는 것이지?
문재인 자기 주둥이로 "잊혀지는 삶을 살고 싶다"고 주접떨지 않았었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찌하여 저 자는 자기 주둥이로 떠벌인 말을 왜 안 지키는 것이지?
자기가 직접 한 말조차 지키지 않는 인간이 뭐가 잘났다고 헛소리를 떠들고 다니는 것인지 이해를 할 수가 없네...
문재인 저 인간이 9월 1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9.19 남북공동선언 5주년 행사'에 참석해서 "남북 간 충돌을 막는 '최후의 안전핀'인 남북 군사합의를 폐기하는 건 무책임한 일이다. 구시대적이고 대결적인 냉전 이념이 지배할 때 남북 관계는 파탄 나고 군사적 긴장이 높아졌다"는 헛소리를 지껄였다.
어디 그 뿐인가? "(문재인 정부는) 수출 증가, 무역수지 흑자 규모, 외환보유고, 물가, 주가지수, 외국인 투자액 등 거의 모든 경제지표가 지금보다 좋았다. 안보는 보수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정부가 낫다' 이런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다."라고 연속적인 망언을 내뱉었다.
야, 재인아. 그렇게 잘 하고 잘 났으면 왜 불과 5년 만에 정권을 내줬냐?
야, 재인아. 너 아직도 정신 못 차렸냐?
하긴 집에서 기르던 김정은에게 선물받은 풍산개 2마리 조차도 제대로 건사하지 못하고 동물원으로 내보낸 인간이 저 인간 아닌가? 반려견을 대하는 기본적인 자세도 되지 않은 인간이 뭔 말이 저리도 많아........
더군다나 최근에는 평산책방 바로 근처에 '평산책빵'이라는 빵집이 들어선다고 했을 때 그거 못하게 하려고 별 추접스러운 소인배 짓거리들을 한 것도 저 인간들 아니었나?
자기 입으로는 맨날 상생이 어쩌고, 공정이 어쩌고, 서민이 어쩌고 하면서 떠들어대던 인간이 결국 하는 짓거리라고는 맨날 그 말을 곧이 곧대로 믿은 사람 뒷통수를 제대로 까는 완전 저질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자.
어제 문재인이 말했던 황당한 이야기를 토대로 잠시 내 의견을 얘기한다면, 9.19 남북 군사합의로 인해 남북 간 충돌을 막았다고?
아~ 그래서 2020년 6월 16일 14시 49분에 '개성공단 남북공동연락사무소'가 북한에 의해 개작살났는데, 그것도 남북 간 충돌을 막은 것이구나? 재인아, 주둥이 있으면 말 좀 해보렴.....
너도 이재명처럼 보고 싶은 것만 보고, 기억 하고 싶은 것만 기억하는 '선택적 기억 장애' 환자냐?
너는 그 당시 북한에 대해 뭐라고 제대로 한 마디도 못했었는데......... 엄청난 예산을 들여서 지은 남측 재산을 저렇게 폭파시킨 북한에 대해 말 한마디 못하는 굴종적인 삶을 살아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너는 눈이 없어?
남북 군사적 충돌을 막았어? 재인이 네가? 언제?
그리고, 재인이 네가 "구시대적이고 대결적인 냉전 이념이 지배할 때 남북 관계는 파탄 나고 군사적 긴장이 높아졌다"라고 주장했는데......... 야, 아무리 입은 비뚤어졌어도 말은 똑바로 해야지.
네가 북한에 대해 굴욕적이고 굴종적인 자세로 대했을 때였던 2019년부터 남북회담이 중단된 거 아니냐?
2019년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된 '제2차 북미정상회담'이 아무 소득 없이 결렬된 이후부터 남북 간 회담도 중단되었고, 그 이후로 지금에 이르기까지도 전혀 남북회담과 교류가 진행되지 않은 것 아니냐고?
그래서 북한 김여정이 재인이 너를 보고 완전 사기꾼 취급하면서 "삶은 소대가리, 태생적인 바보, 겁먹은 개, 저능한 사고방식, 특등 머저리"라는 하나도 틀림이 없고, 지극히 지당한 비판을 받았던 것 아니냐?
어디서 은근슬쩍 구렁이 담 넘어 가듯이 넘어갈려고 그러냐? 세상 사람들이 뭐 바보로 보이냐? 너가 한 짓들이 그런다고 손바닥으로 가려질 것 같냐? 어디서 저런 잔대가리를 굴리지? 너무도 뻔한 거짓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건 도대체 뭐야?
재인아, 내 얘기 들으니 안 쪽팔리냐? 뻥을 쳐도 어느 정도 팩트를 기반으로 뻥을 쳐야 사람들이 그런가 하고 속아 넘어가지..........그게 뭐냐?
그리고 또 재인이가 어제 "(문재인 정부는) 수출 증가, 무역수지 흑자 규모, 외환보유고, 물가, 주가지수, 외국인 투자액 등 거의 모든 경제지표가 지금보다 좋았다. 안보는 보수정부가 잘한다', '경제는 보수정부가 낫다' 이런 조작된 신화에서 이제는 벗어날 때가 되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다."라고 주장했지?
어~ 그러셔? 진짜로? 내참, 기가 막혀서리..........
임기 중에 온갖 통계 조작질은 다 해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지금 문재인 정권 시기에 통계청 통계 조작한 것들이 감사원 감사 결과를 통해 하나 둘씩 드러나고 있는 상황 아니냐? 저 인간은 양심이란 게 아예 없는거야?
문재인 정권 시절 '소득 주도 성장'이 이 나라 서민 경제를 밑바닥부터 붕괴시킨 것을 진짜 모르는거야, 뭐야?
야, 재인아. 너는 입 뒀다가 뭐 하냐? 문재인 정권 초반부터 '소득 주도 성장'을 수많은 경제 학자들과 경제 전문가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밀어 부쳐서 결국 서민 경제 말아먹고, 아르바이트 일자리 대폭 감소시켜서 거리로 내몬 것 기억 안 나냐? 그래서 결국 청와대 정책실장 장하성이 경질까지 해놓고는 이게 뭔 개소리야?
부동산 정책 말아 먹어 결국 전국 부동산 몇 배로 뛰게 만들어 놓고, 전세 대란 만들고, 2030 영끌로 빚내서 집을 사도록 만들었다가 결국 애써 모은 목돈들 부동산에 묶이게 만들고 빚쟁이 만들어놓은 인간이 뭐가 어쩌고 저째?
재인이 너 재임 시절에 나라빚을 1,000조 원으로 만들어서 후대 세대들에게 빚잔치를 벌려 놓고, 그렇게 해외에서 빌린 피같은 차관을 들여다가는 태양광 사업이다 뭐다 엉뚱한데 삽질이나 하고, 포퓰리즘식 예산 투입으로 그 돈이 다 어디로 쓰였는지 알 수가 없도록 효용성 없게 국가 예산을 집행한게 바로 재인이 너 아니냐?
그래놓고 뭐가 어쩌고 저째? 뭐 저런 인간이 다 있지?
'경제는 보수정부가 낫다'는 말이 조작이라고? 하여간 이재명이나 문재인이나 입만 벌리면 조작 타령을 하고 앉았으니..... 똑같은 인간들이다. 그 밥에 그 나물, 백마 궁뎅이나 흰말 히프짝이나 하여간 똑같다.
야, 그동안 진보정부가 학창시절 데모하느라고 제대로 배운 것도 없고 무식하기 짝이 없는데다가 돈을 벌어본 적도 없어서 결국 나라를 말아먹으면, 보수정부가 재집권해서 허리 띠 졸라메고 긴축재정하면서 국가경제를 정상화시켜왔던 것은 역사가 증명을 하는데 뭔 헛소리질을 하고 자빠졌냐?
하여간 저것들은 입만 벌리면 거짓말이 술술 자동으로 나와............. 어휴.
그것도 공개적인 자리에서 아주 떳떳하게 거짓말을 자연스럽게 해서 그게 진짜인가 하고 살펴보면, 뭐 하나 진실이 제대로 없어.......늘 저 모양 저 꼴이야......... 뭐 하나 바뀌질 않아.
평산마을 책장수가 되었으면 책이나 열심히 팔아서 정숙씨 옷 사는데 들어갈 돈이나 열심히 댈 것이지, 뭔 말이 저리도 많아?
지금 문재인 자신이 국민들로부터 얼마나 욕을 쳐먹고, 손가락질 당하고 있는지 진짜 모르는거야?
야, 재인아. 그 나이 쳐먹었으면 정신 좀 차려. 너는 도대체 언제쯤 정신차릴래? 어휴~
'정치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독] 이재명, 한 입 갖고 두 말 하는 진정으로 비겁한 자 (36) | 2023.09.21 |
---|---|
[단독] 윤미향, 최강욱, 김명수... 이제 사법부가 제대로 돌아 가겠구나 (65) | 2023.09.20 |
[단독] 이재명, 1명의 피의자 때문에 5천만이 고생이다. (58) | 2023.09.19 |
[단독] 단식 호소인 이재명, '정신 혼미'로 병원행? (84) | 2023.09.18 |
[단독] 이재명, 그 따위가 단식하는 것이면 나는 평생 단식해왔다. (67) | 2023.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