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조국, 너는 도대체 부끄러움을 모르느냐? 그 입 다물라.

반응형

조국아, 너라는 인간을 생각하면 내가 더 부끄럽다............어휴 쪽팔려.

 

 

 

요즘 조국 작가가 굉장히 주제넘게 정치권 진출을 넘보고 있는 듯하다.

 

너무 어처구니가 없어서 몇 가지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조국 너는 서울대 교수이고, 네 처 정경심은 동양대 교수로서 교육자인 신분에서 자기 딸 조민을 의사를 만들기 위해 각종 증명서와 표창장을 위조하여 의전원에 진학시켜 의전원에 지원한 다른 피해자 학생이 떨어지게 만들었다. 네가 교육자 맞냐? 그것이 네 주둥이로 그렇게 떠드는 '공정한 세상'이냐?

 

부산의전원에 부정 입학한 네 딸 조민이 낙제 점수를 받았음에도 의전원장의 뇌물과 유사한 황당스러운 장학금이 지급되었을 때도 너희 부부는 모르는 척 이를 수수했다. 그것이 조국  네 주둥이로 그렇게 떠드는 '공정'인 것이냐?   

 

자기 아들 조원의 미국 소재 대학교에서 학생의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온라인 시험을 치루는데, 부모들이 함께 의도적으로 대리시험에 응시하는 것이 지극히 정상적이고 정당한 일이냐? 

 

그렇다면 조국 네 모친이 운영하는 '웅동학원'의 비리가 드러났을 때, 조국 네 주둥이로 학원 재산을 사회 환원하겠다고 공개적으로 선언해놓고서 아직까지 전혀 변함없이 그대로 운영하면서 단 한 푼도 사회 환원하지 않고 있는 파렴치함이 지극히 정상적이고 정당한 일이더냐?

 

네 딸 조민의 경우, 대학교와 의전원에 이르기까지 부정 입학한 범죄 혐의로 인해 학력도 취소되었고, 의사면허도 사라졌으며, 현재 재판까지 진행 중인데................ 반성하고 자숙하기는커녕 요즘 연예인병 걸린 듯 오만 주접을 떨고 나대면서 유튜브에서 홍삼이다 화장품이다 장똘뱅이처럼 물건 팔아먹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냐?

 

불과 얼마 전까지 의사 신분으로 의사 가운 입고 폼 잡을 때까지는 좋았겠지만, 지금처럼 네 딸이 유튜브 채널 만들어서 홍삼이다 화장품 팔아먹는 장똘뱅이 비슷한 장사치가 되니까 기분이 째지냐?

 

그래서 너 역시 법무부 장관 짤리고, 서울대 교수도 짤리니까 할 일이 없다고 책 출간하고 작가라고 참칭하더니만, 이제는 국회 진출까지 넘보고 자빠졌냐?

 

왜 너희 집구석은 그렇게도 부끄러움을 모르냐?

 

정경심의 경우에도 재판 진행 과정에서도 끝까지 거짓말하고 부인하다가 결정적 증거들이 나오니까 그제서야 사실관계를 인정하고 선처를 구하더니만, 결국 징역형을 살고 나오고..........

 

조국 너 역시 서울대 로스쿨 교수이고, 형사법 전공 법학자라는 것이 자기 범죄 혐의에 대해 끝까지 오리발 내밀고, 그 누구도 공감할 수 없는 거짓말만 늘어놓더니............ 결국 검찰조사와 재판 과정에서 자신의 범죄 혐의에 대해 묵비권이나 행사하는 파렴치한 짓거리를 해대는 네가 감히 국회 진출을 꿈꿔?

 

조국, 너 혹시 미친 거 아니냐?

 

정경심이 교도소에서 징역을 살고 있을 때 턱걸이 하면서 똥 쌀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SNS에 올릴 때부터 정상이 아니라고는 생각을 했었다만, 이제는 자기 만의 몰염치한 세계를 벗어나 대한민국에 더 큰 민폐와 해악을 끼치기 위해서 국회 진출을 하고 싶은게냐?

 

물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 또는 더불어민주당 출신자 중에는 너보다 더 한 '이재명, 송영길, 정청래, 김의겸, 안민석, 김남국, 김용민, 장경태, 박찬대, 서영교, 양경숙, 양이원영, 권칠승 등등' 파란만장한 인간들도 많이 존재하기는 하니까, 조국 네가 국회의원은 아무나 되는 것이구나 하고 생각을 하겠다만, 아무리 그래도 너는 아니지..........

 

대한민국에 아무리 사람이 없어도 조국 너는 아니지................ 그건 과욕을 넘어 정치를 희화화하는 행위이고, 대한민국 정치를 개판으로 알고 나도 뛰어들어서 개처럼 뛰어 놀겠다는 것이지.............

 

너 같이 대한민국 입시 시스템을 어지럽히고, 대한민국 법학자들을 똘똘말아 욕먹였으며, 대한민국 교육자들의 얼굴에 똥칠을 하고, 국립대학인 '서울대학교'와 '서울대학교' 출신자들의 명예를 실추시킨 인간이 어떻게 정치권에 진출하려는 황당한 생각을 할 수 있는게냐?

 

조국, 너 혹시 제대로 미친 거 아니냐?   

 

더군다나 조국 네가 이번에 이선균 배우 사망사건 관련해서 네 SNS에 "남 일 같지 않다. 분노가 치민다. 무죄추정의 원칙? 피의자의 인권과 방어권? 법전과 교과서에만 존재한다. 검경의 수사를 받다가 자살을 선택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다. 그러나 수사 권력은 책임지지 않는다. 언론도 책임지지 않는다"고 지껄였다며?

 

야, 조국아. 도대체 네가 그런 말할 자격이나 있냐?

 

그렇게 법을 잘 아는 인간이 왜 너 스스로 실천조차도 하지 못하고, 네 가족들에게 엄중한 법률적 잣대를 들이밀지 못하고 온갖 파렴치한 범죄를 저질렀니?

 

그렇게 온갖 부정행위를 저지르면서까지 네 딸을 의사 만들고 싶었냐?

 

그래놓고서 뭐가 어쩌고 저째? "남 일 같지 않다. 분노가 치민다. 무죄추정의 원칙? 피의자의 인권과 방어권? 법전과 교과서에만 존재한다."고?

 

아무리 인간이 양심이 없어도 너무한 거 아니냐? 너 대한민국 법원 판결을 무시하고, 불복하는거냐?

 

네 처 정경심이 1심에서 3심까지 좌파 김명수 대법원장 재직 시절의 판사들에게 모두 유죄 받은 걸 몰라?

 

어디서 그 따위 소리를 공공연하게 싸지르는거야? 이게 말이야? 방구야?

 

뭐 저렇게 허접스럽고 반헌법적인 인간이 서울대 로스쿨 교수로 있었고, 법무부  장관까지 시킨거지?

 

야, 문재인 너도 미친거 아니냐?

 

 

나는 조국이라는 비정상적이고, 비양심적인 인간의 실체에 대해 진작부터 알아보고, 저런 인간에 대해서 그닥 관심조차 두지 않으려고 했지만, 요즘 연예인병 걸린 듯한 조민하고 서로 쌍으로 너무 나대는 꼴이 하도 꼴불견이어서 오늘 다루고 싶지 않았지만 영 개운치 않게 이렇게 다뤄봤다.

 

저런 것들이 왜 설치고 있는지, 저런 것들이 좋다고 모여서 얘기를 들어주고, 유튜브를 봐주고 하니까 저것들이 정신을 못차리고 있는 것이다.

 

제발 대한민국 좌파 국민들이여, 정신 좀 제대로 차리고 살자.

 

 

 

조국, 대가리털 좀 스타일을 얘처럼 바꾸든지 해라. 아주 지겹고, 구질구질하다. 너도 그 대가리 스타일 지겹지 않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