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비례대표 난장판을 만든 죗값은 언제 받을거냐?

반응형

진짜 재명이가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 킬리만자로의 사자 -

 

 

 

 

허구헌날 남의 탓을 하고 자빠진 이재명............ 자신이 결정만 하면 결점이 너무 많은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과거처럼 '병립형 비례대표제'로 만들 수 있었음에도 자신의 방탄을 위해 '경기동부연합' 세력을 국회로 끌어들이기 위한 꼼수로 시민사회와 연대하겠다는 명분을 내세워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그대로 유지시켜 이 나라 정치를 30년쯤 후퇴시키고야 말았다. 

 

그 결과 지역구에 출마할 경우 100% 낙선할 수밖에 없는 조국과 그 떨거지들, 친북 종북세력인 경기동부연합을 주축으로 하는 꼴통 좌파들과 진보당이 비례대표를 잠식할 수밖에 없는 개떡 같은 구조를 만들어낸 이재명.

 

이재명이 너는 대한민국 정치사에 최악의 오점이 아닐 수 없다.

 

어떻게 저렇게도 구리디 구린 인간을 추종하는 개딸들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 그리고 좌파 지지 국민들이 있는지 도무지 이해도 잘 안가기는 하지만, 이재명이 오직 자신의 방탄 국회를 위해서 이렇게 대한민국 정치판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을 수 있다는 현실이 너무나도 한심스럽고 안타깝기만 하다.

 

그 결과 자기 집구석 딸내미의 고려대 입학과 부산 의전원 입학을 위해 부정한 방법을 사용했고, 아들내미의 연세대 대학원 입학을 위해 부정한 방법을 사용한 혐의로 1심과 2심에서 징역 2년형을 선고받은 조국이라는 인간이 범죄 전과자와 재판 진행 중인 범죄 혐의자 등을 끌어모아  '조국혁신당'이라는 비례대표 전문 정당을 만드는 대한민국 정치사에 가장 부끄러운 짓거리를 벌이고 있다. 

 

조국은 오직 자신과 자기 집구석에 대한 법적 처벌에 대한 복수심으로 가득차 '검찰 개혁'을 하겠다는 별 거지답고 개똥같은 명분을 내세워 괴상망측하게도 더럽게 후진 정당을 만들었는데, 과거 '조국 수호'를 외쳤던 대깨문 세력들이 이재명의 '친명횡재 비명횡사' 공천에 실망한 상태에서 조국을 중심으로 다시 뭉치면서 '조국혁신당'의 정당 지지도가 급속히 올라가고 있는 상태다.

 

이러한 이상 현상에 고무된 조국이 자신감 뿜뿜 내비치면서 자신이 지은 죄를 반성하기는커녕 오히려 자신의 집구석 범죄를 파헤친 검찰을 향해 '검찰 개혁'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 행태가 과연 정상적인 사회가 맞기는 한가?

 

남에게 사기를 친 사기꾼을 경찰이 잡아 검찰이 처벌했는데, 그 사기꾼이 오히려 자신이 지은 죄를 뉘우치기는커녕 나보다 더 큰 죄를 지은 놈들이 허다한데 왜 나만 잡아넣느냐면서 '검찰 개혁'을 외치는 꼴과 도대체 무엇이 다른가?

 

어떤 집에 강도가 침입해서 칼로 위협하다가 격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피해자를 살해까지 저질렀다가 체포되었는데, 자신이 지은 죄를 뉘우치기는커녕  나는 고의적으로 사람을 죽이러 들어간게 아니라 돈을 훔치러 들어간 것뿐이고, 여러 명을 죽인 것도 아닌 겨우 한 명을 죽였을 뿐이며, 진짜 재수가 없어서 이렇게 걸려서 경찰에 잡혔을 뿐인데, 왜 나를 '특수강도 살인범' 중죄로 법 적용을 했느냐면서 '검찰 개혁'을 외치는 꼬락서니와 도대체 무엇이 다른가?

 

이렇게 법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법학과 교수를 역임한 인간이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해 반성을 하지 않고 저 따위로 법적 심판을 개무시하고, 사회적 심판을 받겠다는 것이 과연 법을 존중하는 법학자로서 최소한의 양심이라는 것은 없는 것인가?

 

어디 그 뿐인가?

 

'경기동부연합'을 위시로 하는 친북 꼴통 좌파 세력들이 시민사회와 정당으로 위장하여 이번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에 참가해 국회 진입을 시도하고 있는 것은 또 어떠한가?

 

그들은 누가 북한 종북세력이 아니랄까봐 '주한미군 철수'와 '성주 사드 배치 반대', '한미연합훈련 중단', '광우병 미국 소고기 반입 반대', '한미 FTA 반대' 등등 대한민국의 국가안보에는 1도 도움이 안 되는 짓거리들만 골라서 해온 인간들이다.

 

저런 인간들이 이재명의 헛짓거리로 인해서 국회에 진출하게 되면, 지난번 진보당 강성희처럼 국회의원이 대통령 참석 행사장에서 일부러 깽판을 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날 것이며, 이 나라는 점점 기강이 무너져내려서 완전히 개판되는 것은 시간 문제가 될 것이다.

 

이렇게 정치적으로 황당하고 천박한 사태를 만든 이재명은 이번 사태와 자기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듯이 뻔뻔스러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문재인 이상으로 내로남불의 최고봉이다.

 

이번에 자신이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그대로 유지한 이유가 국민의힘에서 더불어민주당이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그대로 시행할 것에 대비해서 '국민의미래' 위성정당을 준비하고 있었다는 것을 핑계로 삼아 책임을 돌리는 전형적 내로남불 만행을 저질렀다.

 

그 결과 현재 4월 총선을 앞두고, 비례대표를 둘러싸고 군소정당이 200여 개나 난립하는 상황을 초래했고, '조국혁신당'과 같은 해괴망측한 정당이 출현하였으며, '경기동부연합'을 중심으로 하는 친북 종북세력들이 국회 진입을 눈 앞에 두고있어 대한민국을 망조가 깃든 나라로 만들어가고 있다.

 

야, 재명아........... 너는 도대체 대한민국과 우리 민족에 씻을 수 없는 이 대죄를 지어놓고 그 죗값은 언제 받으려고 그러냐?

 

지금까지 대장동/백현동/위례신도시 개발 비리, 성남FC 사건, 쌍방울 불법 대북송금 사건,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사건, 허위사실 공표죄 등등 수많은 범죄 혐의에 대해서 오리발을 내밀고 있는 이재명이 이번 '준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그대로 유지시켜 이 나라를 혼란에 빠뜨린 이 대죄 역시도 당연히 나는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또 오리발을 내밀겠지.

 

그게 이재명이니까.............. 역시나 재명이 너답다.

 

 

 

재명이 네가 그렇지 뭐............. 언제 안 그런 적이 있기는 했냐? 하여간 생긴 꼬락서니 하고는.............. 인상은 과학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