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 더불어민주당 떨거지, 드디어 정치생명 단축키를 누르다.

반응형

이재명,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 하여간 잔대가리 엄청 굴리느라 용쓴다. 단 하루를 살더라도 인생을 그 따위로 추접스럽게 살지 마라.

 

 

 

요즘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이 놀아나는 꼬락서니를 보자하면, 그야말로 북한 김정은 독재정치는 저리 가라 수준이다.

 

국회에서 채상병 사건 특검 표결 당시 당론을 거부하고, 국회의원으로서의 양심에 따라 기권 표결을 한 서울 종로구 곽상언 의원을 집단적으로 공격하면서 징계 회부를 해야 한다고 하지를 않나, 강민구 최고위원이라는 인간은 전과 4범 이재명을 "민주당의 아버지"라고 하지를 않나, 정청래 수석최고위원은 "지금은 이재명 시대"라는 말로 그야말로 간신이라는게 어떻게 생겨먹은 것들인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당 운영은 모든 게 이재명 사법리스크를 방탄하는데 그 초점이 맞춰져 있고, 민생 문제는 허구헌날 말로만 쌩쇼하느라 짖어댈 뿐이지 실제적으로는 이미 개한테나 줘버린 지 오래다.

 

그 낯짝 두께가 가늠이 안 되는 이재명은 언제는 당 대표 연임에 관심이 없는 척 하더니만, 결국 7월 10일 당 대표를 또 다시 해먹겠다고 거창하게 출사표를 던졌다. 하여간 그 낯짝 뻔뻔함은 이재명이나 문재인이나 아주 쌍벽을 이루는 듯 하다.

 

지금 더불어민주당은 매우 비정상적인 정당이 아닐 수 없다. 이재명이라는 전과 4범에게 모두 최면이라도 걸린 듯 하다.

 

이재명은 어떻게든 자신을 둘러싼 사법리스크의 강을 건너려고 하고,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은 이재명의 사법리스크를 어떻게든 지연시키면서 뭉개보려고 온갖 개수작들을 벌이고 있다.

 

그 중에 대표적인 개수작이 바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 추진, 채상병 사건 특검 추진, 김건희 특검 추진, 검사 4명 탄핵소추 추진' 등이다. 

 

이를 통해 이재명을 건들면 이러한 후환들이 생긴다는 것을 보여줘서 이재명 재판과 수사 등을 담당하고 있는 판사와 검사, 경찰들에게 심리적 압박을 주고, 국민들로 하여금 현 정부와 여당이 뭔가 잘못하는 것이 많은 것처럼 부풀려서 차기 대선에서 승리하고자 하는 것이 지금 저런 짓거리들을 벌이고 있는 근본적인 목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궁극적으로 이재명을 둘러싼 재판들을 최대한 지연시키고, 차기 대선에서 이재명이 승리하여 대권을 차지하면 사법리스크는 자연스레 물 건너가게 될 것이라는 판단인 것이다.

 

그러한 차원에서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또 하나의 개수작을 벌이는 것이 있는데, 바로 '검찰청'을 폐지하고, 수사·기소 분리를 골자로 하는 '검찰개혁' 법안을 당론으로 발의하겠다는 것이다. 이는 조국과 조국혁신당에서도 함께 추진하고 있는 악법 중 악법이다.

 

그야말로 범죄자들이 자신들을 수사하는 국가사법기관을 분해하고, 그 권한을 없애겠다는 황당무계한 생양아치들의 짓거리가 아닐 수 없다.

 

물론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별의별 잔대가리를 굴려서 '검찰개혁' 법안을 당론으로 채택하여 국회 본 회의를 통과한다고 하더라도 윤석열 대통령이 거부권(재의요구권)을 행사하면 결국 나가리가 될 것이다.

 

그럼에도불구하고 국민들의 민생 문제와 경제 문제에 집중해야 할 국회의원들이 이를 뒷전으로 방치하고, 이재명 구하기를 위한 쓰잘데기 없는 짓거리에 올인하고 있는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의 개수작 정도가 너무나도 과도하고 지나친 상황이다. 

 

어차피 별짓거리를 다해서 법률안으로 만들어도 대통령 재가를 받지 못하면 나가리가 될 짓을 왜 구태여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저런 미친 짓거리를 벌이고 있는 이유가 오직 이재명 때문이라는 것을 국민들은 대다수 잘 이해하고 있다.

 

왜 우리 국민들이 저런 것들에게 아까운 세금을 지출해야 하는가?

 

국민들은 지금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벌이고 있는 개수작의 행태를 똑똑히 지켜보고 있으며, 그들이 진정 국민들이 원하는 국정 운영을 방치하고 저렇게 오직 이재명만을 위한 추태 행위를 낯짝 뻔뻔하게 저지르는 것에 대해 분노하게 될 것이며, 결국 차기 대선과 총선에서 단죄하게 될 것이다.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지금 국회 다수당을 차지하고 신나서 '검찰개혁' 법안을 만든다고 저 쌩쇼를 벌이고 있지만, 결국 그것이 바로 너희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의 정치생명을 단축시키는 단축키가 될 것이라고 나는 분명하게 단언한다.

 

더불어민주당 김용민이라는 인간이 "검찰은 수사권과 기소권을 양손에 쥔 채 사법 체계를 유린해 왔다"고 주절거렸는데, 내가 보기에는 사법 체계를 유린해온 것은 바로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임에도 오히려 적반하장격으로 범인이 그들을 잡아 심판하는 검찰을 욕하고 욕보이는 더럽게 파렴치하며 비상식적이고 불의한 짓거리가 아닐 수 없다.

 

재명아, 아무리 주접싸면서 별의별 해괴한 짓거리를 벌이더라도 너는 내년까지는 3심 판결까지 나오면서 결국 감방에 갇힐 신세로 보이는데, 뭐 그리 개수작을 벌이면서 어떻게든 감방 안 갈려고 그리도 용을 쓰냐? 하여간 더럽게 한심하기 짝이 없다.

 

어떻게든 감방을 안 가려거든 일반 사람들처럼 죄를 짓지 말고 착하게 살았어야지, 너처럼 오만 것은 다 누리고 싶고, 집구석 냉장고에 과일이며 고기며 유기농 샌드위치며 가득채워서 공짜로 쳐먹고 싶고, 돈은 엄청나게 꼬불쳐놓고 싶어서 엄청나게 잔대가리를 나쁜 쪽으로 굴리게 되면 결국 감방에 가서 이 세상과 격리된 삶을 살아야 한다는 간단한 진리를 왜 모르고 살고 자빠졌냐?

 

그것도 변호사까지 했다는 인간이 법을 지키려 하지 않고, 법꾸라지처럼 나쁜 쪽으로만 법을 피해가는 방법만 연구하고 써먹는 인간이 과연 이 나라 대통령이 되면 되겠냐?

 

하여간 깜냥도 안 되는 인간이 뭐 국회의원에 당 대표를 하고 있으니, 더불어민주당은 내년이면 망조가 들어 폭망하겠구나.

 

얘들아, 이재명 1심 결과가 나오는 9월 말부터는 문재인 정권 말기처럼 이재명한테 줄 섰던 인간들이 반명으로 이탈하는 순번도 지능순일 듯 하다.

 

이 형님이 미리 알려주는 팁이니까. 더불어민주당 덜 떨어진 애들아, 서서히 침몰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에서 속히 뛰어내리지 않으면 너희도 결국 재명이와 함께 정치생명 OUT으로 그대로 나락간다.

 

하여간 후진 것들이라 내 말을 알아쳐먹기나 할까?

 

 

 

내년이면 이재명도 가고,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도 훅 간다네~ 뭐 걔들이 그렇지 뭐~ 밥벌레 같은 것들 그러거나 말거나 신경써줄 필요도 없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