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국회 법사위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 날씨도 더운데 개고생한다.

반응형

저렇게 한심스러운 것들............더 이상 안 볼란다.

 

 

 

7월 12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속 야당 의원들(김승원·전현희·장경태·이건태·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박은정 조국혁신당 의원)이 날씨도 더운데 윤석열 대통령 탄핵 청원 관련 청문 증인 요구서를 제출하기 위해 대통령실을 방문했다가 이를 막아선 경찰과 대치하면서 소란을 피우는 쌩쇼를 벌였다.

 

야, 너희들은 30도 가까운 날씨에 안 덥냐? 그러다 열사병 걸리겠다.

 

저것들 그렇게 날더운데 쌩쇼하다가 열사병 걸리면, 자기들을 '전태열 열사'처럼 'OOO 열사'라고 불러달라고 하고, 국가유공자로 인정해달라고 별의별 개같은 주장들을 하는 것은 아닌가 모르겠네.....

 

그러고보니 그 자랑스러운 5.18 국가유공자들이 도대체 누구인지 아직까지도 안 밝히고 있던데, 정말 누군지 꽤나 궁금하기는 하네.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 떨거지 애들아, 너희들은 그런 거는 안 궁금하니?

 

 

도대체 전현희는 썬크림을 얼마나 덕지덕지 오지게 쳐바른거야? 그 옆 쪽의 박은정이와 엄청나게 대비되네.... 경제도 어려운데 화장품 좀 아껴쓰자.

 

 

별로 하는 일도 없는 국회 법사위 소속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아, 날씨도 더운데 대통령실 앞에 몰려가 깽판을 치고 난리를 피우느라 개고생하는구나.

 

 

 

전현희하고, 김승원 얼굴 표정봐라... 아주 리얼하구만. 더불어민주당은 국회의원이란 것들이 꼭 저 정도로 쌩쇼를 벌여야 이재명한테 인정받는거니?

 

 

자칭 '이재명의 수석 변호인'이 되겠다던 전현희....... 벌써 그렇게 좌절하는 척 쌩쇼를 벌이고 있으면 어떻게 하니? 그 정도 전투력으로 뭘 한다고?

 

 

더불어민주당과 조국혁신당 떨거지 애들아, 날씨도 더운데 너희들 그렇게 쌩쇼를 하다가 더위 먹고 죽던지 말던지 별로 걱정은 안 된다마는, 너희들 때문에 더불어 고생하시는 경찰분들 건강이 매우 걱정되는구나.

 

하여간 더불어민주당인지 더불어민폐당인지 알 수는 없으나, 그런 짓거리를 하려거든 날씨가 좀 시원한 날을 골라서 하면 안 되는거냐?

 

그러다가 경찰 중에 열사병으로 순직하는 분이라도 생기면 너희들이 책임은 질거냐? 이 더럽게 무책임하고, 개념 상실한 것들아.

 

꼭 저렇게 한여름 더운 날 뭔가 하는 척 쌩쇼 작렬하는 무식한 것들 때문에 우리나라 경찰관분들 참 노고가 많으십니다.

 

부디 우리나라 경찰관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야, 재명아. 저런 쌩쇼가 네 주둥이로 말한 '먹사니즘'인거냐? 하여간 저 인간은 주둥이만 떼면 모두가 거짓말이야......입벌거 이재명..... 어휴, 한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