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 얼른 교도소나 들어가자.

반응형

재명아, 뭘 해봐도 네 뜻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지? 그러게 인생을 왜 그 따위로 더티하게 살았냐?

 

 

겉모습은 사람이되, 뭘로 봐도 사람 아닌 '양심 없는 짐승' 같은 존재가 있다. 그것도 우리가 거의 매일 그 자를 보기 싫어도 뉴스를 통해 보게 된다. 그래서 나는 그 자가 너무 싫다.

 

바로 이재명................... 그래서 오늘의 주제 역시도 이재명이다.

 

지난 11월 2일 서울역 부근에서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장외 집회가 열렸다.

 

민주당 주장에 따르면, 30만 명이 모였다고 주장하는데............ 내가 보기에는 잘 해야 2~3만 명 모였다고 해도 너무 과하게 부른 수치가 아닐까 싶다. 역시나 경찰 추산 역시도 2만 명에 불과했다.

 

민주당은 100만 명 정도가 모일 것이라고 호언장담했었는데, 자기들의 엄청 과장된 주장조차도 겨우 30만 명이 모였다고 발표를 했으니 많이 쪽팔릴 듯 싶다.

 

지들끼리만 신났네........... 거기 모인 사람들 거의 대부분은 조직적으로 동원한 민주당 떨거지들과 당원들 아니냐? [자료사진: 뉴스1]

 

 

야, 민주당 떨거지들아..... 이게 30만명으로 보이냐? 이제는 사람 숫자까지 거품처럼 부풀리냐? [자료사진: 조선일보]

 

 

그나마 민주당의 장외투쟁에 모인 사람들 역시도 민주당에서 조직적으로 동원한 민주당 당원들이 거의 대부분 아니냐?

 

민주당은 당원 숫자만 이미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엄청나게 자랑질을 하더니만, 왜 이재명까지 총동원령을 내린 상황에서 겨우 자칭 주장에 불과한 숫자인 30만 명(경찰 추산 2만 명)밖에 못 모았냐? 그것도 엄청 과장한 숫자인데도.........

 

너희들은 진짜 쪽 팔리지 않냐?

 

이것만 보더라도 그만큼 대중들의 호응은 완전 꽝이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 아니겠냐?

 

그런 결과가 나온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전과 4범 출신에 추가적으로 각종 범죄 혐의에 연루되어 재판이 진행 중인 이재명이 그 장외투쟁을 주도하였기 때문이다.

 

국민들도 바보가 아닌데,  중대 범죄 혐의자가 자신의 재판 판결을 눈앞에 두고 자신의 세 과시를 하면서 사법부에 무언의 압박을 넣기 위해 그러한 집회를 조직한 것이 뻔한 상황에서 어떤 머저리와 등신이 그런데 자발적으로 참여를 해주겠냐?

 

야, 재명아......... 너는 너무 국민들을 개 돼지로 보는 것 아니냐?

 

아무리 윤석열과 김건희가 한심하기 짝이 없다고 쳐도, 걔들이 뭐 재명이 너만큼 악의적이고,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것은 아니잖냐?

 

윤석열과 김건희가 저지른 한심한 짓이 이재명 네가 저지른 진짜 범죄들의 스케일과 사이즈 측면에서 어디 비교할 대상이나 되냐?

 

재명이 너는 대장동/백현동/정자동/위례신도시/성남FC 사건 등 대형 금융 범죄를 의도적으로 기획하고 모의하여 비밀스럽고 치밀하게 완전 범죄 차원에서 저지른 인간인데 반해서, 윤석열과 김건희는 걔들이 생각이 짧고 멍청해서 저지른 일들인데 그게 어디 재명이와 비교할 대상이나 되냐?

 

그렇다고 윤석열과 김건희가 이재명이나 김혜경처럼 법인카드로 '소고기 안심, 초밥, 유기농 샌드위치, 과일, 음료수, 제사상, 김혜경 생일케이크, 일제 샴푸'를 마구 구입하여 개인적으로 챙기는데 사용하기를 했냐?

 

아니면 윤석열과 김건희가 이재명이나 김혜경처럼 자기 친형과 형수한테 쌍욕을 하고, 정신병원 입원시키겠다고 협박을 하기를 했냐?

 

그렇다고 윤석열이 이재명처럼 난방열사 김부선 배우를 유부남인데도 총각행세하면서 파렴치하게 농락하기를 했냐?

 

아니면 윤석열이 이재명처럼 자기 측근 7명이 자살과 의문사를 하는 상황임에도 나는 모르는 일이라고 모른 체 하기를 했냐?

 

그것도 아니면 윤석열이 이재명처럼 개인 비서인 배소현처럼 이재명 밑에서 공직생활을 하면서 받은 봉급이 4억원밖에 안 되는데 무려 80억 원이 넘는 재산을 축재하기를 했냐? 그나저나 그 재산은 어떻게 생긴거냐? 그게 말이 되냐?

 

그렇다고 윤석열이 이재명처럼 유엔 대북제재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경기도 평화부지사 이화영과 쌍방울그룹 김성태를 통해 북한에 800만 달러나 바치기를 했냐? 이게 사실로 밝혀지면 재명이 너는 국제사법재판소 재판 회부감인 것 알지?

 

거기다다 윤석열이 이재명 너처럼 범죄를 저지르고, 비겁하게 위증해줄 것을 사주했다는 혐의로 재판을 받기를 했냐? 

 

하여간 재명이 너는 입만 벌리면 개구라질이고, 뒷구녕으로는 더러운 협잡질과 모사나 해대는 것이 어디서 자기 사법리스크를 모면하기 위해 감히 국민을 동원해서 자신의 세를 과시하려는 개수작을 벌이는거야?

 

그리고는 뭐가 어쩌고 저째?

 

이번 집회에서 "국민의 뜻을 거역하는 권력과 권력자는 존재할 수 없고 존재해서도 안 된다. 불의한 반국민적 권력을 심판하자"라고 떠벌였어?

 

야, 재명아............. 현재 시국이 아무리 껄적지근해도 네가 그런 말 하는 건 너무 아니지 않냐?

 

그런 말 하기에는 전과 4범 출신 재명이 네가 추가적으로 지은 범죄 혐의들이 너무나도 크고 많지 않냐? 너는 최소한의 양심이라는 게 없어?

 

그러니 '양심 없는 짐승' 아니겠냐?

 

어떻게든 자신이 지은 범죄 혐의들로 인해 정치권에서 영원히 사라지고, 교도소에 골인하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도 눈에 훤히 보이는 더럽게 후지기 짝이 없는 3류 정치모리배 이재명........... 이제 저 인간이 정치권에서 영원히 삭제되고 포맷되는 날도 그리 멀지 않았다.

 

 

재명아...........한 마디로 너는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당신'이다. 그냥 하루빨리 교도소로 골인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