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윤석열과 조국은 맛이 갔고, 드디어 이재명 네 차례가 되었구나...

반응형

 

이제 이재명 네 차례다. 너 같은 정치인이 존재했다는 사실 자체가 대한민국 정치판이 얼마나 구린 지 잘 알 수 있는 확실한 증표다.

 

 

윤석열도 싫고, 이재명은 더욱 싫은데, 조국은 더 더욱 싫었다.

 

그런데 윤석열은 탄핵되어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절차가 남아 있는 상황이고, 조국은 지난 12월 12일 대법원에서 징역 2년형 확정 판결을 받고 오늘 구치소로 수감된다고 한다.

 

윤석열과 조국이 사실상 정치판에서 퇴출된 것이나 다를 바 없다.

 

그렇다면 이제 남은 건 셋 중에 제일 븅딱 같은 게 더럽고 야비하기 짝이 없는 정치적 오물만 남았다.

 

씹다 뱉은 껌처럼 구질구질하게 정치판에 남아 남의 신발 밑창에 엉겨 붙으면서 어떻게든 자신의 정치적 생명을 늘려보려는 얍삽한 개수작을 벌이고 있는 자.

 

전과 4범 출신으로 어떻게 저런 인간이 좌파 정치판을 굴러 다니면서 아직까지 생존하고 있는지 상식적으로 도무지 이해가 안 되는 좌파 정치의 구태.

 

이번 윤석열의 비상계엄 선포와 탄핵에 대한 모든 사태는 오롯이 윤석열의 개무식함을 국민들이 응징한 것인데, 이것을 자신의 정치적 생명 연장의 커다란 구실로 삼으려고 야비하고 얍삽한 짓거리를 꾸미고 있는 이재명......... 착각하지 마라.

 

이번 사태는 이재명 너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다.

 

국민들이 이재명을 지켜주기 위해서 일으킨 반향도 아니었고, 이재명 네가 저지른 범죄를 덮어주려고 벌인 일은 더 더욱 아니다.

 

죄를 지은 놈은 당연히 그 죗값을 받야햐 하는 법이지, 윤석열의 멍청함과 무모함을 너의 정치적 승리로 위장하려고 하지 마라. 그것은 아무런 상관이 없는 것이다.

 

네가 지금 마치 정치적 승리자, 정복자, 점령군 행세를 하려고 쌩쇼를 벌이고 있지만, 머지않아 2심 결과가 나오게 되면, 너 같은 범죄자가 대한민국을 지배하게 되는 것에 대한 매우 강력한 거부감과 국민적 저항이 용솟음치게 될 것이다.

 

촌동네 이장도 너 같이 그렇게 파렴치하고 더러운 범죄 혐의를 지은 인간은 뽑지 않는다.

 

어느 누가 이재명 너 같이 봉급받은 돈으로 당연히 구입해야 할  '소고기 안심, 과일, 유기농 샌드위치, 제사상, 김혜경 생일케이크, 일제 샴푸 등등'을 지저분하게  경기도 법인카드로 몰래 구입하고, 카드깡 처리를 하겠니?

 

어느 누가 이재명 너처럼 성남시장으로 일하면서 대장동, 백현동, 위례신도시를 개발하며 민간 사업자들에게 수백만원 투자해서 수백억원의 투자 이익을 안겨주는 개같은 일을 벌이겠니? 그런 자가 대통령이 되면 어떤 더 한 짓거리를 하겠나? 나라도 기꺼이 팔아먹을 인간이 아니겠는가?

 

어느 누가 자신과 함께 해외여행을 가서 3명이 같이 골프도 치고, 밥도 먹고, 대장동 개발 관련해서 보고도 여러 차례 받았던 사람을 끝까지 모른다고 딱 잡아 떼는 파렴치한 짓거리를 한다는 말인가?

 

대한민국 정치인 어느 누가 중국 대사 싱하이밍 집구석에 찾아가서 굽신거리고, 걸핏하면 중국한테 셰셰나 하면 된다는 소리나 하는 친중 사대주의자가 있다는 말인가? 문재인도 친중 사대주의자이고, 중국 방문했을 때 혼밥을 여러 차례 쳐먹었어도 이재명 너처럼 그 따위 국격을 사정없이 떨어뜨리는 개같은 짓거리는 하지 않았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 다고, 이재명에게 나라를 맡겼다가는 이 나라 대한민국 역사는 80년도 못 넘기고 그냥 나가리될 수 있는 위기에 빠질 것이 불보듯이 뻔하다.

 

이는 이재명을 둘러싸고 있는 세력들만 봐도 얼마든지 알 수가 있다.

 

이재명은 지난 총선에서 더불어민주당의 위성정당을 만들어 그동안 친북 좌파 성향을 보여오던 여러 정당들과 좌파 시민단체 세력들을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만들어 국회에 진입시켰다.

 

이재명은 이미 오래 전부터 사실상 간첩이나 다를 바 없는 이석기가 주도하는 '경기동부연합'이 이재명 성남시장 당선될 때부터 정치적 연합을 해서 밀어줬고, 지금도 박석운이라는 똘끼충만 좌파 꼴통 시위꾼이 주도하는 '한국진보연대'와 민주당 김민석 최고위원의 형 김민웅이 이끄는 '촛불행동'과 연대하여 탄핵시위를 이끌었으며, '민주노총 / 전교조 / 전농 / 대진연(대학생진보연합)' 등 좌파 꼴통 극렬세력과 단단한 결속을 맺고 있다.

 

특히, '대진연(대학생진보연합)'은 주한미국 대사 관저의 담을 넘어 들어가 점거 시위를 시도한 세력이고, '김정은 위인 맞이' 환영 행사와 연구모임을 여러 차례 진행하는 등 북한을 추종하는 종북 좌빨 세력이다.

 

정상적인 정치인이라면 당연히 멀리해야 할 그런 인간들까지도 이재명은 어떻게든지 이용해먹고 있는 것이다.

 

그러한 이재명이 과연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된다면, 과연 어떤 세상이 펼쳐지겠는가?

 

이 나라 대한민국 자체가 없어지는 황당무계한 상황까지도 얼마든지 벌어질 수 있다.

 

이야말로 대한민국이 통째로 해체되고, 북한에 고스란히 갖다 바쳐지는 전 세계 그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개떡 같은 일이 벌어지기를 원하는가?

 

여러분은 북한 김정은이 통치하는 나라에서 공민으로 살고 싶은가? 생각만 해도 끔찍하지 않은가?

 

이재명은 지금까지 자신의 이익과 생존을 위해서는 그 어떠한 흉악한 일도, 그 어떠한 끔찍한 일도, 그 어떠한 개 같은 짓도 마다하지 않고 달려온 인간이다.

 

그런 인간이 과연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것을 원하는가? 아무리 대한민국 정치인들이 후질구레하더라도 이건 아니지 않는가?

 

대한민국 정치판에 그리도 사람이 없어서 이재명을 아직까지도 저렇게 정치를 하도록 방치하면 되겠는가?

 

하루빨리 구세대의 더럽고 이상한 정치인들 모두 퇴진시키고, 새로운 정치인이 새롭게 정치를 하는 세상을 열어야 한다.

 

대한민국이라는 국가가 정상적으로 존속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전진하고 발전하려면 이제 윤석열, 이재명, 조국 같은 허접한 정치인들은 과거로 돌리고, 더 현명하고 개혁적이며 안전하고 신뢰받는 정치인들로 물갈이를 해야 한다.

 

이재명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대통령으로서는 도저히 깜냥이 아니고, 너무 위험하며, 지극히 얍삽한데다가 인간성이 후졌고, 그 정치적 정체성 자체가 의심스럽기 짝이 없는데 왜 저런 인간을 아직까지 정치판에 냅둬야 하나? 

 

이제 윤석열과 조국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어 가는 상황에서 다음 차례는 당연히 이재명이 되어야 마땅하다.

 

이재명을 하루속히 대한민국 정치판에서 파내자.

 

 

대한민국 정치판에 아무리 사람이 없어도 그렇지, 이재명이 도대체 뭐냐? 중국 대사한테 굽신굽신.......진짜 쪽팔리게...... 그렇게 사람이 없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