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가 사실상 실패한 이후 이재명은 마치 자신이 뭐 반란군을 진압한 개선장군이나 점령군이라도 되는양 온갖 주접질과 개건방을 있는대로 다 떨어 왔다.
그전까지 윤석열정부가 뭔가 하나라도 해보려고 하면, 뭐든지 방해질과 훼방만 놓았고, 언제 단 한 번이라도 진정으로 이 나라를 위해 옳은 일이라고는 해본 적이 없으면서 오직 자기 자신이 감옥을 가지 않는 것만을 위해 올인해왔던 것이 바로 이재명이라는 인간이다.
한낱 성남시장의 직책을 수행하면서 온갖 이권 개입에 황당무계한 부동산 개발 사업을 추진하여 자신의 측근들과 부동산 개발업자에 엄청난 부당 이득을 안겨준 것이 바로 이재명이라는 인간인데, 어느새 개인적 비리 혐의 등으로 범죄 혐의가 열 몇 개로 늘어났고 그로인한 재판도 다섯 개나 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 인간은 어차피 가만 두더라도 재판을 거쳐 정치인생 나가리될 판국이었는데, 느닷없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으로 인해 왠지 살아날 구멍이 보이는듯 상황이 전개가 되자, 이재명은 자신이 뭐라도 되는 듯 더럽게 설치고 있다.
야, 재명아.......... 비상계엄 사태가 뭐 너한테 면죄부를 주는 건 아니잖아?
주제에 맞지않게 그 쯤 주접질 실컷 떨었으면 이제는 네 재판에나 신경써야 하는 거 아니냐?
니까짓게 뭐라고 주제파악도 하지 못하고 아직까지도 설쳐대냐? 너가 뭐나 되냐?
전과 4범 이재명 아니냐?
그런게 뭘 잘 났다고 설쳐대는거야? 아주 눈꼴 사납게스리.....
윤석열 대통령이 헛발질 한 것하고, 네 범죄 행위들은 전혀 별개의 사안인데, 어디서 그 따위로 구렁이 담 넘어 가듯이 은근슬쩍 네 범죄 행위들을 퉁 쳐볼려고 주접질을 떨고 자빠졌냐?
너는 내가 누누히 지적해왔지만, 그 얍삽하고 야비한 개수작이 너무 눈에 드러나는게 항상 문제라니까.
입만 열면 개구라질아니면 쌍욕질을 하는 수준에다가 안 돌아가는 머리까지 열심히 굴려봤자 그 개꼼수가 눈에 너무 선히 보이니까 이건 뭐 뭘 해도 다 걸리는거지.
오죽하면 이재명 너에 대한 세간의 평가와 풍자로 일컬어지는 별명이 '찢재명' 또는 '입벌구'라고 불리겠냐?
너도 그 얘기는 하도 많이 들어서 너무 익숙하지?
그게 네 현실이야. 현재의 네 모습을 가장 명징하게 나타내주는 별명들이라고.... 너는 부끄럽지도 않냐?
아무 잘못도 저지른게 없고, 단 10원 하나도 받아본 적이 없다고 큰 소리를 치던 것이 정작 재판에 들어가서는 아무 잘못도 없는 것이 무엇때문에 재판을 질질질 끌어대는거야?
아무 잘못도 없으면 그 억울함을 재판을 통해 명확하게 밝히고, 판사들에게 시시비비를 가려달라고 당당히 재판에 임해야 하는 것이 너무나도 당연한 것인데, 재명이 너는 어찌하여 허구헌날 재판에만 들어가면 재판 출석도 이리저리 빼고, 방탄국회로 자기를 지켜달라고 읍소나 해대고, 심지어 힐링 사이비 단식까지 해대면서 구질구질 지저분하게 온갖 재판 지연 행위를 저지르는거야?
그래놓고 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빨리 하라 마라, 윤 대통령을 즉각 체포해라, 헌재는 탄핵 심판을 빨리 진행시켜라 마라 온갖 개수작질을 앞장서서 벌이는거야? 너는 니 주제에 그런 말을 함부로 할 수 있는 처지는 되니?
너는 너 스스로 재판은 온갖 더러운 방법을 총동원해서 하고 있는 주제에 남한테는 왜 이래라 저래라 주접을 떠는거야?
너는 3심 끝날 때까지 '무죄 추정의 원칙'을 적용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왜 윤 대통령은 아직 수사에 들어가지도 않았고, 기소도 안 되었으며, 1심 진행은 아직도 멀었는데 왜 윤 대통령을 범죄자 취급을 하는거야? '무죄 추정의 원칙'이라며?
더군다나 전과 4범 출신에다가 13개 혐의로 5개 재판을 받고 있는 이재명이 그 따위 소리를 하니까 더 웃기는거 아니냐?
다른 사람들이 그런 얘기를 하면 어느 정도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이나 들지만, 네가 그 따위 소리를 지껄이면 누가 그걸 진정성 있게 받아들이겠냐?
1월 23일부터 공직선거법위반죄 2심 재판이 진행된다고 하니까, 오죽 똥줄이 탔으면 하루가 멀다하고 그렇게 발악질을 하면서 설치는게 참 짠하다.
요즘 많이 긴장되니? 째깍째깍 시계 돌아가는 소리가 요즘 엄청 크게 들리는 모양이네?
아무리 그렇다고 재명이 네가 그렇게 조급하게 설치는 모습을 보이면, 네 주변에 있는 떨거지들도 불안에 떠는 모습들이 보이는게 안 보이니?
박찬대, 김민석, 서영교, 김용민, 한민수, 최민희, 정청래, 장경태, 추미애 등등 이런 애들 요즘 너무 설치더라. 그만큼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상황이 바뀌고 있는 것이 확연히 눈에 띄고 있는 것들이 보이겠지.
그래서 그런지 가짜뉴스들도 많이 나돌고 있고, 온갖 무리한 주장들이 난무하고 있던데......... 어느 정도 비슷하게 얘기를 지어내야 믿던가 하지 그게 뭐냐? 3류 소설도 그렇게는 안 쓰겠더구만.
재명이 언제는 개선장군이라도 되는양 의기양양 어깨뽕 세워서 좁은 어깨에 가오잡고 주접떨더니만, 요즘은 바짝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네.
재명아, 판 뒤집힐까봐 그새 쫄았나?
너는 일찌감치부터 깜이 아니다. 너까짓게 무슨 대통령을 황당하게 꿈꾸고 자빠졌냐?
그냥 범죄자는 정당한 재판을 통해 죄질에 걸맞는 죄값을 받아서 똥은 똥끼리 뭉치는게 맞는 것이지, 어디서 주제 파악도 제대로 하지 못하고 네까짓게 국민들 위에서 군림하려고 하는게냐?
온갖 못된 범죄를 저지른 인간이 국민들 위에서 군림하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니?
지금 국민들은 너희 이재명과 민주당 및 야당 떨거지들이 하는 짓거리를 눈여겨 보고 있다는 걸 명심해라.
마치 물 만난 것처럼 요즘 반국가세력들이 도처에서 튀어나와 애국자나 되는 것처럼 이곳저곳에서 설치고 있던데, 과연 너희들의 개수작질이 이 나라와 국민을 위하는 것이 전혀 아니라는 것이 하나 둘씩 밝혀질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제 국민들도 너희들에게 그동안 사기질을 당하고, 눈탱이와 뒷통수를 당한 것이 한 두 번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 면역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분명하게 명심해라.
대한민국 국민들은 너희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허구헌날 거짓 선전선동과 여론몰이에 당하던 호구 등신도 아니고, 개 돼지도 아니다.
반드시 너희들의 개수작과 개꼼수를 깨닫고, 역풍으로 된서리를 치고 폭풍으로 되돌려 주는 날이 반드시 찾아올 것이다.
'정치 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독] 조국, 서울구치소 생활이 많이 편하니? 니 주제나 좀 파악해라. (16) | 2025.01.09 |
---|---|
[단독] 이재명 & 민주당, 아주 처절하게 발악을 하는구나... 안습이다 (24) | 2025.01.08 |
[단독] 이재명 & 민주당, 점점 더 궁색해지고 초라해지는 것은 왜 그런가? (28) | 2025.01.06 |
[단독] 공수처, 민주노총 하수인이냐? 걔들이 마감시한 정해주니 움직여? (36) | 2025.01.03 |
[단독] 이재명, 네까짓게 무슨 '내란 사태 진압'을 한다고? 네가 뭔데? (18) | 2024.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