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전장연 깽판시위 당장 때려쳐라]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이들의 시위 방식을 납득할 수 없다.

반응형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이하 약칭 '전장연'으로 표기)의 최근 시위 방식을 도저히 납득할 수도 없고, 이해할 수도 없다.

 

얼마전 국민의힘 이준석 당대표가 전장연의 지하철 점거 농성 방식에 대해 단호하게 반대한다고 했을 때까지만 하더라도 대중적으로는 '전장연에 대해 장애인들에 대한 이동권 보장을 정치권에서 얼마나 들어주지 않았으면 몸이 불편한 저 사람들이 저렇게까지나 할까?' 하는 동정심과 애틋한 마음이 있었다.

 

 

그 당시까지 피해를 본 사람들은 서울 시내에서 지하철 출근을 하던 사람들 일부가 해당 시간대에 피해를 본 것이었고, 그러한 방식도 이준석 당대표가 거의 이슈를 독점한 상태였고, 전장연 측에서도 자신들의 요구사항을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와 정치권에서 수용하도록 기한을 정하면서 하루 이틀 정도 불편으로 끝이 났었다.

 

그런데 이제는 전장연 측에서 요구한 요구사항에 대해 대통령직 인수위원회와 정치권에서 수용하지 않자, 다시 실력행사에 나서 지하철은 물론 서울 용산구 신용산역 일대 지상 도로까지 점거하는 사태가 발생되었다.

 

 

 

도대체 전장연은 무슨 특권 의식을 갖고 이 따위 불법행위를 멋대로 저지르는가?

 

전장연 당신들에게는 법치주의라는 개념이 없나? 민주주의가 아무나 자기 멋대로 행동해도 되는 것이 민주주의인가?

 

전장연 당신들은 법 위에 군림하는 그 이상의 존재인가?

 

전장연이 주장하듯이 자신들의 장애인 권리와 인권이 소중하다면, 비장애인(일반인)의 권리와 인권은 당신들에 의해서 이렇게 짓밟혀도 된다는 것인가?

 

전장연 당신들은 정상적인 민원 해결 시스템이나 공론화 및 입법화 시스템 등을 개무시하고, 다른 비장애인(일반인)들의 출근길 교통체증을 볼모로 자신들의 과도한 요구사항을 관철시키려하는 무법천지 깽판천국을 만들고 있는데, 이것이 과연 정상적인 시위이며 합법적 시위 행위라고 할 수 있는가?

 

내가 중요하면 타인도 중요하고, 내가 보호를 받고 싶으면 남도 보호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 아닌가? 너희들만 중요해서 보호받아야 할 권리가 있고, 남들은 너희들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게 피해를 줘도 되는 존재인가? 

 

 

 

 

전장연 당신들은 장애인이라는 신체적 불리함을 매개로 하여 다른 비장애인(일반인)들의 동정심을 악용하고, 출근길 부담감을 유발시켜서 자신들의 목적과 이익을 달성하려는 아주 파렴치하고 옹졸한 불법시위 행위를 저지르고 있는 한낱 특정 정치적 성향을 보이는 단체에 지나지 않는다고 생각된다. 왜 인생들을 그 따위로 사는가? 당장 그 따위 말도 안 되는 깽판 시위를 때려져라!!!!!!!!!!!!!!!!!!

 

엄연히 장애인도 국민의 한 사람이고, 비장애인(일반인)도 국민의 한 사람이다. 똑같이 보호받아야 하는데, 왜 정부는 저깟 전장연 불법 시위자들을 검거하여 단호하게 엄벌에 처하지 않는가?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인줄 안다는 말이 있듯이 저들의 무단 불법 행위가 계속되면 더 한 불법 행위도 저지르게 될 것이다. 하루빨리 저들을 강제해산시키고, 엄정한 법률에 의해 처벌하라!!!!!!!!!!!!

 

서울시와 지자체는 지속적으로 불법행위를 자행하면서 시민들의 정상적인 교통 흐름을 방해하고, 안녕과 질서를 위해하고 있는 전장연(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의 집회 및 시위행위를 절대 허가하지 말아야 하며, 경찰과 검찰은 이들의 불법행위를 단호하게 단죄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