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유승민, 경찰의 이준석 무고죄 송치는 왜 꿀먹은 벙어리냐?

반응형

윤석열과 홍준표 깔 때는 시키지 않아도 튀어 나오더니만, 막상 진짜 말을 해야할 때는 눈치나 살살 보고 있는게냐?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이하 유승민 또는 승민 호칭)은 이준석에 대해 이런저런 옹호 발언을 적극적으로 하는 인간인데, 이번에는 이준석의 성상납 혐의를 세상에 공개한 '가로세로연구소'에 대해서 이준석이 무고죄로 고발한 것에 대해 경찰에서 이준석을 입건하는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한 것과 관련하여 어떠한 이야기도 하지 않고 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유승민, 당신은 왜 이준석의 검찰 송치에 관해서는 입을 다물고 있는 것인가? 

 

이준석에 대해 그렇게도 열심히 커버칠 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손절하는겨?

 

윤석열 욕할 때는 엄청나게 시간이 많아서 열심히 험담질을 하고, 이준석 욕먹을 타이밍에서는 왜 입다물고 멀찌감치 딴청부리고 있냐? 꿀먹은 벙어리여?

 

왜 말을 못해? 홍길동처럼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면, 이준석이 잘못했으면 어른된 자로서 잘못했다고 나무라는 얘기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 왜 네 편을 비판하려고 하니 그건 못하겠니?

 

원래 승민이도 자기 편 욕하는데 익숙하지 않나? 대선 때만 되면 출마해서 같은 보수 후보인 홍준표, 윤석열을 까느라 별의별 비판같지도 않은 비판을 하더니만, 왜 이준석이가 잘못한 것이 유력한 상황에서 한 마디도 못하고 있냐?

 

그거 꽤 나쁜 버릇이다. 정치인이면 공정해야지, 자기 편의 잘못에 대해서는 눈을 감고 입을 닫아서야 올바른 정치인이라고 할 수 있겠냐? 승민이 너는 양심도 없는 것이냐?

 

요즘 어디 들어보지도 못했던 이상한 여론조사기관에서 조사한 여론조사에서 '국민의힘 차기 당대표 적합도 1위'라는 결과가 나오니 기분이 많이 업됐니? 내가 보는 시각으로는 그 여론조사를 믿기 꽤 어려워 보이더구만...

 

여론조사 의뢰한 곳도 광주광역시 소재 지방방송(kbc 광주방송)이고, 여론조사를 담당한 여론조사기관(넥스트위크리서치)은 올해 6~7월경 새로 생긴 여론조사기관인데다가, 그 여론조사기관의 대표가 친노 좌파 前 청와대 행정관 출신인 사람이고, 그 전에 아무런 실적도 없던 여론조사기관에 맡긴 여론조사를 어떻게 믿겠니? 승민이 너같으면 그런 곳에서 나온 여론조사 결과를 믿겠니? 나는 못 믿겠는데....어쩌지?

 

그러니까 승민아 제발 여론조사 결과를 함부로 믿지 마라. 내 생각에는 왠지 거품이 많이 낀 것으로 보인다. 거품은 사그라지는거 일순간인 거 알지? 

 

괜히 기분 업되가지고 내가 차기 당대표에서 가장 앞서나가고 있다고 착각하게 되면, 승민이 너 지난번 김은혜한테 경기도지사 출마했다가 나가리된 것처럼 또 물 먹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또 떨어지고 나서 " 자객의 칼을 맞았다"는둥 어쩌구 저쩌구 더럽게 옹졸하게 귀신 씨나락까먹는 소리나 하지말고, 이번에 제대로 정신차려서 애시당초 오르지 못할 나무에 또 오르는 권력욕에 눈이 먼 신세가 되지 않도록 자중하는게 어떨까 싶다. 내 눈에는 너무 뻔히 보이고, 딱한 마음에 한 마디 해줬다.

 

승민이 자네는 준석이한테 어른으로서 따끔한 훈계도 못하고, 자기한테 인사도 제대로 안 한다고 푸념이나 하는 가련한 신세를 벗어나지 못하면서 윤석열, 홍준표에게 수시로 훈계를 하려는 나쁜 버르장머리 좀 고쳐라.

 

내가 보기에는 승민이 자네의 정치적 결함이 윤석열, 홍준표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고 크니, 부디 자중하고 반성하면서 남은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어떨까 생각한다. 너 말고도 보수세력에 훨씬 똑똑하고 전도유망한 사람들 많다.

 

 

 

승민아, 그만 욕 좀 먹고....편안한 노후를 즐겨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