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진짜 민생을 위한다면 당대표 이제 그만 때려 쳐라.

반응형

다양한 범죄 혐의로 인해 만신창이가 되고 있는 이재명...... 꾸역꾸역 버틴다고 네 죄가 어디 가는 것은 아니란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으로 호칭)가 오늘 오전에 서울중앙지검으로 출석한다.

 

지난 주말 서울 남대문 근처에서 더불어민주당의 가용 역량을 총동원하여 대규모 집회를 시도했지만, 별다른 재미도 못 봤고 흥행에도 실패하여 전혀 이슈화가 되지 못해 쓸데없이 돈만 쏟아부은 폭망 집회가 되었다. 

 

재명아, 너도 머리가 있으면 한 번 생각해봐라.

 

너희가 동원시킨 더불어민주당 찌끄레기들 말고 일반 국민들 중에 누가 너같은 걸 위해서 그 추운 날 아스팔트에서 이재명 너까짓 것을 지키겠다고 쌩쇼를 하겠냐?

 

어떻게 국회 원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제1당이면서 국회에서 자기들 마음대로 말도 안 되는 법안들 마구 올린 후 통과시키면서 방탄소년단도 아닌 것들이 방탄국회한답시고 오만 쌩쇼를 다하더니만, 무슨 지들이 약자라도 되는 것처럼 길거리 집회를 한다고 하니 참 우습기도 하고 어처구니도 없다. 

 

야, 재명아. 국민들도 바라보는 눈이 있고, 생각하는 머리가 있다.

 

온갖 범죄 혐의가 넘쳐나는 너 같은 인간을 지켜주겠다고 온전한 정신상태가 가진 국민들 중에 누가 자발적으로 나서겠니?

 

재명이 네 주둥아리로는 맨날 '민생'과 '경제'가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도 정작 네가 당대표 된 이후에 과연 '민생'과 '경제'를 위해 무슨 일을 해봤냐?

 

내 기억에는 맨날 지방 싸돌아다니면서 자기 살려달라고 호소나 하고, 길거리 집회를 개최하여 '민생'과 '경제회복'에 1도 도움이 되지 않고 해당지역 소상공인들의 생계에 지장을 주고 있는 '방탄 구걸 호소인' 이재명밖에 생각이 안 나는데, 도대체 네가 뭐라도 제대로 한 게 있기는 하냐?

 

도대체 재명이 너는 무엇 때문에 당대표가 되었냐? 겨우 너 한 몸 지키기 위해서 국회 입성하고, 오직 너 하나를 위한 방탄국회에 올인할  수 있도록 내년 총선 공천권을 갖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의 목줄을 쥐기 위한 목적으로 당대표가 된 것으로밖에 보여지지 않는데........ 뭐 또 다른 이유가 있었냐? 

 

그러면서 그 얍삽한 주뎅이로는 '민생'이 어쩌고 저쩌고 맨날 떠드는데, 참 그 낯짝 한 번 엄청나게 뻔뻔한 것 아니냐?

 

당대표가 된 이후로 지금까지 '민생'을 위해 무엇하나 한 일도 없는 것이 허구헌날 립서비스로 '민생'을 외쳐대고 있으니.... 차라리 이참에 네 이름을 '이민생'으로 개명하는 것은 어떠냐?

 

이제 슬슬 이재명이라는 불량 제품의 실체에 대해 환멸을 느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들이 하나 둘씩 단일대오에서 이탈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던데, 재명이도 시간이 갈수록 불안감이 엄습하고 있지?

 

이미 더불어민주당 내 국회의원들 중에서는 'Post 이재명' 대안 마련을 위해 이합집산이 이루어지는 듯한 모습이 조금씩 외부와 언론에 노출되고 있는데, 재명이는 요즘 밤잠이 잘 오냐?

 

내가 예전부터 검찰에서 내년 총선을 위해 적절하게 타이밍 조절하고 있을 것이라고 얘기한 적이 있지만, 거기에 일등공신으로 적극 협조하고 있는 것이 바로 재명이 너라는 것을 왜 모르니? 바보냐?

 

재명이 너는 이미 정치적으로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상황인데, 정작 본인만 그 사실을 모르고 감방 안 가려고 저렇게 처절하게 몸부림 치는 쌩쇼를 벌이고 있으니, 검찰에서 네 모습을 보면 얼마나 우습겠냐?

 

내 생각에는 더 이상 야당 정치 지도자로서의 최소한 자존심은 지킬 수 있도록 당대표를 자발적으로 내려놓고, 검찰 조사에 떳떳하게 임하는 것이 그나마 가장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은데...... 속 좁고 덜 떨어진 재명아, 제발 머리로 생각 좀 하고 살자.

 

너는 나쁜 짓에는 머리가 조금 도는 듯한데, 좋은 일이나 정당한 일에 머리 쓰는 것은 그리도 쾡하고 맹하냐?

 

네가 그렇게 검찰 조사에 소환되어 이리저리 불려다니고, 시간만 질질 끌다가는 결국 내년 총선에 정청래, 김남국 등 네 졸개들과 함께 고스란히 정치적으로 순장될 운명이라는 것을 그렇게도 미리 알려주는데 말귀를 저렇게 못알아쳐먹네....

 

재명아, 맨날 떳떳하고 당당하게 검찰 조사에 응하겠다고 하면서 실제로는 '진술서' 하나 딸랑 제출하고 입 꾹 다물고 묵비권이나 행사하는 네 모습이 부끄럽지도 않냐? 너는 그 터진 입두고 왜 제대로 한 마디 말도 못하고 있니? 하긴 뭔 할 말이 있겠냐?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당연히 없겠지.

 

오늘도 서초동 서울중앙지검에서 배달해주는 국밥이나 쳐먹으러간 재명아, 부디 처절하고 맛있게 쳐묵 쳐묵 쳐묵하거라.

 

 

 

서울중앙지검에 떳떳하고 당당하게 국밥 쳐먹으러 가는 할 일 더럽게 없는 이재명....너는 맛집 탐방을 왜 서울중앙지검으로 가는거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