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정치 초급의 꽤나 저렴한 입

반응형

이봐, 지원이............... 정신차려. 이거 완전히 머지않아 벽에 똥칠하게 생겼네.

 

 

더불어민주당 박지원은 참 이채롭고 다양한 경력을 가진 인간이다.

 

지난 총선에서 전남 해남군·완도군·진도군에서 국회의원으로 당선되었는데, 18대/19대/20대/22대에 이르기까지 4선 국회의원이기도 하다.

 

원래 미국 뉴욕에서 가발 장수를 하다가 장사 수완이 좋았는지 성공해서 미국 뉴욕한인회 회장을 하던 중 미국에 망명 중이던 김대중과 알게 되면서 정계에 입문을 한 특이한 경력을 갖게 되었다. 

 

귀국 후 대통령에 당선된 DJ 김대중 정권에서는 문화관광부 장관-청와대 공보수석-대통령 비서실장을 해먹었고, 민주당 원내대표와 국민의당 대표도 한 적이 있으며,  문재인 정권 임기 마지막에는 국가정보원장까지도 참 두루 해먹었다.

 

이러한 경력 때문이었는지 정치 9단으로 일컬어지던 김대중과 김영삼에 뒤이어 정치 9단으로 불리기도 했지만, 윤석열 정권 초창기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의 방한 당시 휴가 중이던 윤석열 대통령을 만날 것인가에 대한 예측을 하면서 자신에게 붙여졌던 '정치 9단'을 스스로 걸고 엉뚱하게 예측을 했다가 완전히 폭망하는 바람에 매우 안타깝지만 '정치 초급' 신세가 되어 버렸다.

 

그런데 이러한 박지원이 지난 5월 1일 유튜브 '김어준의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에 출연하여 국회 본회의 개의 협상에 소극적인 김진표 국회의장을 향해 "의장이 직권상정 하지 않고 해외에 나간다"고 비판을 쏟아내더니만, 느닷없이 "박병석·김진표 똑같은 놈들"이라고 말했고, 사회자의 저지에도 "윤석열이나 다 똑같은 놈들"이라며 "진짜 개xx들이다"이라고 했다.

 

아무리 유튜브이고, 공정성이라고는 눈 씻고 찾아볼 수도 없는 김어준 같은 쩌리가 진행하는 지극히 이념 편향적이고 허접스러운 시사 방송이라고 하더라도 감히 박지원 따위가 대한민국 대통령과 국회의장을 공개적으로 쌍욕을 해도 되는 것인가?

 

박지원 이 인간은 제22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되더니만, 눈에 뵈는 게 없는가? 지까짓게 뭐라고 감히 국가원수와 국회의장을 공개적으로 쌍욕을 퍼붓는 것인가?

 

더군다나 박지원은 지금 국회의원 당선인 신분으로 국회를 존중해야 할 입장에서 국회의 수장이라고 할 수 있는 국회의장이고, 같은 당 소속의 김진표 의장에게 그 따위로 쌍욕을 하나? 이건 무식한거야? 아니면 그새 돌은거야?

 

이건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부터 그 따위로 아무렇지도 않게 형수와 친형에게 쌍욕을 퍼붓는 수준이니까,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야 저 따위 수준인 것은 뭐 당연한 것이겠지...... 한 마디로 패륜과 똥매너가 일상화된 '더불어패륜당'이 아닐 수 없다.   

 

겨우 미국에서 가발 장수나 하다가 김대중 눈에 들어서 픽업된 후 지금까지 호사를 누려오더니만, 안하무인도 저런 게 없네 그려. 

 

박지원은 논란이 확산되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시작 멘트가 없어 방송 시작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적절치 못한 내용을 얘기했고 이 내용이 그대로 방송 됐다. 방송 중 이 사실을 알고 취소하고 사과했고 방송사에도 방송 직후 편집을 요청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당사자분들과 시청자·국민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지껄였다.

 

그리고는 5월 2일에는 김진표 국회의장을 비롯해 윤석열 대통령, 박병석 전 국회의장을 싸잡아 욕설한 것에 "정치인생에 처음 큰 설화를 남겼다"고 재차 사과를 하기도 했다.

 

박지원, 당신은 그 나이 쳐먹도록 그 따위로 주둥이 정화를 하지 못하고 있다니..............참 한심스럽다.

 

평상 시 걸핏하면 다른 사람들의 뒷담화를 얼마나 까고 다니면, 그렇게 방송 진행 중이라는 빨간불이 들어왔는데도 그 따위로 대놓고 대통령과 국회의장들에 대해서 쌍욕을 하고 자빠졌냐?

 

박지원 당신도 참 쪽팔리겠어...... 그 나이에 그런 일이나 저지르고 다니고, 네가 뭐 중 2냐? 아니면 촉법소년이야?

 

그 나이 쳐먹어서 그런 일을 저질렀으면,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고 국회의원직 사퇴는 물론 정계 은퇴해야 하는 거 아니냐? 

 

벌써부터 벽에 똥칠할 징조가 보이는 듯한데, 언제까지 그 따위 '정치 초급' 수준을 갖고 정치를 하려고 하는거야?

 

이제 그만 추태를 부리고, 다소 멀쩡할 때 조속히 정계를 떠나서 편안하게 사는 것이 어떠한가? 

 

 

박지원............. 이제 더 이상 추태부리지 말고 그만 하는게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