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윤석열, 오늘 기자회견 시 김건희 대외활동 중단 확실히 발표해라.

반응형

 

오늘 윤 대통령이 사과하는 것은 기본이고, 김건희를 확실히 처리하지 않으면 하나마나 기자회견이 될 것이다. 제발 정신차려~!!!!!!!!!

 

 

오늘 윤석열 대통령이 기자회견을 갖는다.

 

이 자리에서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겠지만, 가장 중요한 포인트를 보수 국민 중 한 사람으로서 강조하지 않을 수가 없다.

 

바로 김건희라는 영부인으로서의 자질과 깜냥이 너무 부족한 여자를 그대로 대통령 관저에 쳐박아 두고, 앞으로 그 어떠한 대외 공개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철저히 감시해라.

 

다소 비인간적일지는 몰라도 가능하다면 휴대폰으로 이리저리 연락하고 주접 떠는 것도 완전히 차단하는게 좋을 듯 싶다.

 

지금까지 그 정도로 남편 얼굴과 보수세력에게 똥칠을 해댔으면 충분하다.

 

지금 윤석열 정부가 들어선 이후 가장 큰 정치 리스크는 거의 김건희로부터 파생된 일들이 거의 대부분이었다.

 

깨진 쪽박을 제대로 분간하지 못하고, 그 주제에 걸맞지 않게 영부인으로 앉혀서 황당스럽게 활동을 시킨 결과니까 그건 윤석열 당신이 고스란히 욕쳐먹고 지적질 당하는 게 당연하다.

 

누가 그러랬냐?

 

대통령이 되면 자기는 집에서 내조에만 전념한다고 대국민 약속을 안 했냐? 왜 약속을 안 지키냐?

 

결국 뻘짓거리 실컷하다가 그 따위로 개망신 당하고, 들끓는 여론에 의해 거의 반강제적으로 대외활동 중단시켜야 하는 상황을 맞으니까 이제 해피하냐?

 

꼭 똥을 찍어 먹어봐야 그게 된장이 아니라는 걸 아는거야?

 

오늘 확실하게 단디 해라.............. 오늘도 어물쩡 대충 넘어가려고 하면 그 때는 진짜 보수세력들이 갈아치우자고 나설 판이다. 똑바로 해라.

 

 

 

그렇게도 수신제가 하나를 제대로 못하냐? 어휴~개답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