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낯짝 뻔뻔한 재판 지연 행위의 정점을 찍다.

반응형

 

점지사 이재명

 

 

 

한 때 김부선 배우로부터 '점(點) 지사'라는 독특한 호칭으로 불리웠던 전과 4범 출신 이재명.

 

이재명이 왜 김부선 배우로부터 '점지사'라는 호칭으로 불리우게 되었는지는 이재명의 독특한 신체적 특징 중 일부라고 주장했었는데, 너무 구체적으로 얘기하기에는 좀 거시기해서 생략하도록 하자.

 

어쨌거나 '점지사'이자 전과 4범 출신 이재명이 1월 23일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 재판을 앞두고 이 사건과 관련된 선거법 조항(허위사실 공표)은 위헌이라면서 서울고등법원 형사6-2부(부장 최은정·이예슬·정재오)'위헌법률심판 제청'을 신청했다. 자신의 혐의에 적용된 허위사실 공표죄를 규정한 선거법 제250조 1항이 헌법에 어긋난다는 취지다.

'위헌법률심판 제청'이란 법원이 재판 중인 사건에 적용될 법률 조항이 헌법에 위반된다고 의심할 경우 헌법재판소에 위헌 여부를 판단해 달라고 요청하는 제도로서, 피고인의 신청에 따라 해당 법원이 헌법재판소에 위헌법률심판을 제청하면 헌재의 결정이 나올 때까지 재판은 정지된다.

이에 따라 이 사건 담당 검사 역시 위헌법률심판제청 신청에 대한 검찰 의견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이재명의 개수작에 대해서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장인 주진우 의원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공직선거법 처벌 규정은 수십 년간 적용돼 온 규정이므로 위헌일 리 없다. 서울고등법원 재판부는 즉시 이번 신청을 기각해야 할 것이다. 노골적 재판 지연 전술을 펼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주진우 의원은 이재명의 재판이 잡힌 1월 23일 국회 본회의가 열리는 점에 대해서도 지적했는데 “민주당이 긴급하게 본회의도 잡았다. 이걸 핑계로 재판 조퇴는 안 된다”며 비판했다. 지난 주 이재명이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대장동 사건 재판에서 국회 본회의 참석을 핑계로 오전에 법원에 얼굴만 잠깐 비춘 후 국회로 튄 전례를 비추어 이번 2심 재판에서도 그런 수법을 사용할 것을 미리 경계하여 강조한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나의 생각을 피력해보고자 한다.

 

야, 재명아........... 진짜 추접스럽고 너무 비굴하지 않냐?

 

남들이 너를 생각하기에 어떤 생각이 들거라고 생각하니?

 

그동안 네 주둥아리로 10원 하나 받은 적 없고, 아무런 죄도 지은 적이 없다며?

 

그런 인간이 알고 보니 '전과 4범'이었네? 그것도 잡범.

 

국민들 중 멀쩡한 사람들 어느 누가 '전과 4범'의 말을 믿겠니?

 

더군다나 자신이 제일 싫어하는 '검사'까지 사칭했던 사건으로 벌금형까지 받은 적이 있는 인간을.....

 

전과 4범을 지은 이후에도 현재 드러난 범죄 혐의만 12가지이고, 그로인해 5개의 형사재판을 받고 있는 이재명 네가 정말 떳떳하다면 하루빨리 법정에서 자신의 무죄를 밝혀서 억울함을 풀려고 노력할 것이지, 어떻게 너는 허구헌날 재판 참석만 질질 끌면서 어떻게든 다음 대선을 통해 네 범죄 혐의를 벗어나 보겠다는 얍삽하고 야비한 술책을 쓰고 있는 것이냐?

 

네가 지은 그 수많은 범죄 혐의들이 그런다고 아예 없는 일로 넘어갈 수 있을 것 같니?

 

대한민국 국민들 중 어느 누가 너처럼 재판을 질질 끄니? 

 

너는 그 따위로 네 재판을 야비하고 얍삽하게 질질 끌면서, 왜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 사건과 그에 따른 공수처 수사는 빨리 진행하라고 난리를 피우는 것이냐?

 

너는 지금 그 따위 소리가 목구녕에서 나오냐?

 

하여간 늘 하는 짓거리가 저 따위니까, 국민들 중 상당수가 차기 대통령 후보로 이재명만은 안 된다고 생각하는 것 아니냐.

 

거기다가 네 인간적 본성과 인성을 잘 알 수 있는 것이 '친형과 형수에 대한 쌍욕사건' 아니겠냐?

 

어디서 집안 손윗사람한테 그 따위로 마구 쌍욕질을 하는 인간인데, 국민들 알기는 얼마나 개잣으로 알겠냐?

 

그러니까 자기 주머니에서는 단돈 25만 원을 꺼내서 불쌍한 사람들 도와본 적도 없는 것이 툭하면 국민세금으로 '전 국민 25만원 지원금'을 주자고 하면서 남의 돈으로 인심쓰고 생색이나 내려고 하는 개수작을 아직까지도 하고 있는 것 아니겠냐?

 

하여간 이재명이라는 인간은 하는 짓거리가 너무나도 뻔해............... 그리고 국민들한테 늘 들켜.............. 그러니 사람들이 죽는 것보다도 더 싫어하지.

 

야, 재명아. 대단히 안타깝지만 네가 제청한 '위헌법률심판'은 서울고등법원에서 입구컷 당할 것이 99%로 보인다.

 

왜냐고? 한 마디로 말이 안 되고, 네가 하는 수작이 너무 뻔하니까.

 

재명아, 변호인들하고 헛수고 하느라고 개고생했다.

 

인생 그 따구로 사는 것 아니다.

 

 

 

인생 그 따위로 얍삽하고 야비하게 살아봤자, 대단히 안타깝지도 않지만 너는 절대 차기 대선 후보가 되지 못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