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윤석열 정부] 오늘 드디어 대한민국의 새로운 날이 열렸다.

반응형

 

오늘은 2022년 5월 10일 대한민국의 제20대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날이다.

 

검찰총장 출신의 대통령이 열어갈 대한민국의 미래가 사뭇 기대된다.

 

 

그동안 법치는 온데간데 없고, 오직 니 편과 내 편만이 지난 5년간을 지배했다.

 

심지어 노인네 이해찬은 좌파 진보정권이 20년에서 30년은 더 가야 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실로 끔찍한 발언이었지만, 이 땅을 지켜 온 호국영령의 도움 덕분인지 우파 보수정권이 다시 정권을 찾아왔다.

 

 

 

아직도 좌파 국회의원들이 다수당을 차지하고 있어 '검수완박' 법안도 멋대로 처리해버리고, 전임 대통령은 이를 통과시키고 무책임스럽게 떠나갔다.

 

이제 가야할 길이 매우 멀다. 그동안 좌파들의 오욕으로 엉망진창으로 폐허가 되어버린 이 나라를 다시 똑바로 세워야만 한다. 

 

윤석열 정부는 절대 방심하지 말고, 허물어진 이 땅의 정기를 바로 세우면서 자유민주주의 헌법정신에 따라 이 나라를 올바른 정도로 이끌어야 한다.

 

그리고 글로벌 스탠다드에 맞춰 대한민국을 재정비하여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

 

 

 

윤석열 정부의 5년은 절대 시간 낭비를 해서는 안 되며, 절대 길지도 짧지도 않은 이 시기를 오직 나라만을 생각해서 앞으로 전진해야 한다.

 

탁현민을 비롯한 전 정권 패거리의 졸개들이 설령 물어 뜯더라도 거침없이 전진해서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다시 열어야만 한다.

 

윤석열 정부를 진심으로 응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