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개딸 앞에서 쎈 척하더니만 진짜 쎈 줄 알더라.

반응형

재명이 좀 살려도...............됐다. 그냥 냅대 가라.

 

 

2021년 12월 3일 이재명(중국명 리짜이밍)이 대선 후보 자격으로 전북 전주에서 청년들과 ‘쓴소리 경청, 나 떨고 있니’라는 주제로 열린 토크콘서트 형식의 간담회에서 "우리 존경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께서 대통령 하시다가 힘들 때 대구 서문시장을 갔다는 거 아닌가? 거기 가면 힘이 쫙 나는 것이다”라고 얘기를 하면서 "존경하는 박근혜"라는 말을 꺼냈다가, 이에 대해 좌파 국민들로부터 비판을 받은 일이 있었다.

 

그러자 이재명이 자신의 발언을 해명하면서 "존경하는 박근혜라고 했더니 진짜 존경하는 줄 알더라"라는 역대급 개소리를 지껄인 바 있다.

 

그 당시 한 입 가지고 두 말하는 뭐 저런 생양아치 거지같은 XX가 다 있나 싶었다. 어디 저런 게 대선 후보랍시고 튀어 나와서 지극히 야비하고 얍삽한 요설로 세상을 어지럽히는 것인지 참 한심스럽다고 생각이 들었다.

 

역시나 이재명은 그 이후로도 내 판단이 전혀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스스로 여러 차례 입증해왔다.

 

이재명이 더 골 때리는 것은 그 화가 상대방에 미치는 것 뿐만 아니라, 자기 편에게도 악영향을 끼치고 있다는 것이다.

 

이재명이 더불어민주당의 대선 후보가 되었기 때문에 5년만에 좌파 정권이 무너지는 대선 패배의 쓴맛을 볼 수 있었다. 만약 이재명이 아닌 다른 사람이 대선 후보로 나왔다면, 아마도 좌파 정권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을 확률이 높다.

 

또한, 이재명이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되지 않았더라면, 지금처럼 정당 지지율이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20%대가 되는 참사는 오지 않았을 것이며, 정권 교체 이후 대통령이 야당 대표를 아직까지 만나주지 않는 상황 역시도 오지 않았을 것이며, 당 대표가 매주 재판 출석과 검찰 소환을 당해야 하는 황당한 상황에 직면하지 않아도 되었을 것이며, '개딸'이라는 극좌 편향적이고 기형적인 정치 팬덤 집단이 탄생하지도 않았을 것이다. 

 

이처럼 더불어민주당을 쇠락의 길로 이끌고 있는 숨은 공로자이고 진정한 X맨인 리짜이밍이 좌파 좌절과 분열을 위한 맹활약을 하는 가운데, 지난 8월 17일 백현동 비리 사건과 관련하여 서울중앙지검에 소환당했다.

 

자신의 검찰 출석 시간과 장소까지 미리 예고하는 치밀함을 보였음에도 이재명을 지지하는 개딸들은 고작 100여 명(경찰 추산)이 등장하여 소리지른 게 전부이다. 

 

이 날 개딸들 앞에선 이재명은 "그깟 소환조사 열 번이든 백 번이든 당당하게 받겠습니다"라고 크게 지껄였고, 그나마 모였던 개딸 100여 명은 환호했다. 한 마디로 그 밥에 그 나물이다.

 

결국 이재명은 자신의 지지자들 앞에서만 큰 소리를 치고, 쎈 것처럼 보인 다음 검찰 조사에 들어가서는 사실상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가 나왔다는 전언들이 있다.

 

이재명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빗대어 지껄였던 말을 인용해서 이 상황을 해석하자면, "이재명은 깨딸 앞에서는 진짜 쎈 척하더니만, 정작 검찰 앞에서는 바짝 쫄아 꼬리 내리더라."라고 해석 가능하지 않을까?

 

야, 재명아..........허구헌날 너는 맨날 하는 짓거리가 그 모양 그 꼴이냐?

 

늘 앞 뒤가 달라도 너무 달라. 앞에서는 쎈 척, 깨끗한 척, 정의로운 척하더니만, 뒤에서는 더럽게 구리기 짝이 없는 스타일.

 

재명이 너는 그렇게 살면 행복하니? 하루라도 좀 진실되게 살아보면 안 되는거니? 

 

어차피 너는 결국 감옥을 가야할 죄를 지은 듯 보이고, 그게 네 운명이고 팔자인 듯 보이는데...... 좀 깨끗이 살다가 가면 안 되는거냐?

 

꼭 그렇게 더티 플레이는 생긴대로 다 하다가 가야만 하는거니? 기가 막힌 더티 플레이는 골라서 다 하는게 역시나 이재명스럽다. 

 

하여간 이재명 때문에 이 나라 정치인들에 대한 혐오감이 더 커지고, 이 나라 정치의 혼탁함이 더욱 가중되는 느낌이다.

 

미꾸라지 한 마리가 온 웅덩이를 흐려 놓는다더니만, 저런 저질 정치인으로 인해 이 나라 정치가 아주 오래된 재래식 똥통에 빠지는 것 같다.

 

약한 자 앞에서는 강한 척하고, 강한 자 앞에 가면 한없이 약해지는 리짜이밍............ 인생 제발 좀 고따구로 살지 마라.

 

 

입만 떼면 거짓말...............더럽게 후진 리짜이밍...............제발 고따구로 살지 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