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청년 정치인 박지현, 이번에도 또 이재명한테 줄 잘못섰네...

반응형

제발 줄을 서려면 좀 잘 서라. 너는 그렇게도 미래를 보는 안목이 없니...... 그래서 정치하겠어?

 

 

얼마 전 단식 호소인 이재명(중국 이름 리짜이밍)을 찾아가 이재명 앞에서 눈물을 보이며 울기까지 하면서 '회복식'을 만들어 주겠다고 얘기까지 하였던 박지현 전 더불어민주당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을 기억하는가?

 

지현아, 도대체 너의 정체성은 뭐냐? 얼마 전까지 이재명 욕하다가, 이제는 이재명한테 붙고 왜 그리 인간으로서의 줏대가 없냐? 그래서 정치하겠냐?

 

아무리 경험이 일천한 청년 정치인이라고 하더라도 엉터리 단식을 하고 있는 이재명을 찾아가 저러는 건 아무래도 아니지~

 

청년 정치인이라는 게 도대체 그게 뭐하는 짓이냐?

 

그런 짓 하는 사람들은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청년 정치인의 참모습이냐? 너는 부끄럽지도 않냐?

 

불과 얼마 전까지도 자신을 토사구팽시킨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을 향해 엄청나게 비난하던 인간이 어느 날 갑자기 저게 뭐냐~ 도대체?

 

젊은 애가 뭐 할 짓이 없어서 저렇게 비굴한 자세로 정치를 하려고 하냐? 차라리 안 하고 말지.... 

 

앞으로 살 날이 더 많은 사람이면 뭔가 정의롭고 떳떳하게 살 생각을 해야지, 저렇게 비참하고 비굴하게 정치를 해야겠냐?

 

거기다가 뭐 '회복식'을 만들어 주겠다고? 차라리 어디 가서 알바라도 해서 돈 모은 후 나중에 이재명이 교도소 들어가거든 과자라도 사먹으라고 영치금이나 넣어줘라. '회복식'은 무슨........ 제대로 단식도 안 한 인간한테... 지금 재명이 놀리는거지?

 

저 따위 모습을 보이고 있는 박지현이라는 자에게 무엇을 기대하고 국민들이 너를 진짜 정치인으로 키워줄까?

 

지현이 너는 어째 맨날 죽을 길만 파냐? 이재명이 지금 어떠한 상황인 줄 모르는게냐? 이재명이라는 국가적으로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혐의자한테 찾아가서 저게 뭐하는 짓거리냐?

 

너는 어떻게 늘 그렇게도 썩은 동아줄만 잡고 설치니? 재명이가 대세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다.

 

더불어민주당에서 이재명 구속되기 전까지 지지자들의 탄원서 접수도 하고, 친명계와 개딸들이 법원 앞에 찾아가 난리 부르스를 칠 것이 뻔하지만, 별짓 다해도 이미 구멍 뚫린 난파선에 불과하다.

 

이재명이라는 인간의 도덕성과 신뢰성이 허물어진 이 마당에 백약이 무효인 것을 왜 모르는 것이냐?

 

박지현, 청년 정치인이라니까 내가 몇 가지 조언을 해주도록 하마.

 

첫째, 지금이라도 이재명하고는 완벽하게 손절쳐라. 어디 믿을 만한 인간이 없어서 그런 후진 인간을....어휴.

 

둘째, 일생에 도움이 안 되는 인간 좀 알아보는 안목을 키워라. 특히, 입만 열었다 하면 거짓말을 하는 사기꾼을 조심해라.

 

셋째, 조금 늦기는 했지만 지금이라도 더 늦기 전에 열쇠 깎는 기술이나 배워서 어디 가서 열쇠가게나 차리거라.

 

 

지현아, 직업에 귀천이란 없다. 부지런히 열쇠 깎다보면 너에게 새로운 문이 열릴 것이다. 그 문으로 들어가면 주거침입죄로 처벌받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