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시사

[단독] 이재명, 갑자기 경제 상황 운운하면서 영수회담 요청하는 개꼼수

반응형

재명아.......... 도대체 너는 인생을 왜 그렇게 구리게 사냐?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입벌거 이재명이 느닷없이 8월 6일 SBS가 주최한 당 대표 후보 토론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을 다시 만나고 싶다"고 주절댔다.

 

이재명은 당시 토론회에서 "지금 이 순간 가장 만나고 싶은 사람이 누군가?"라는 사회자의 공통 질문에 "윤석열 대통령을 다시 만나고 싶다. 전에도 잠깐 뵙긴 했지만, 절박한 과제가 있어서 꼭 만나 뵙고 싶다. 지금 상황이 너무 엄혹하고, 특히 경제 상황이 너무 좋지 않아 이를 어떻게 타개할지, 꽉 막힌 대결 정국을 어떻게 해결할지 만나서 진지하게 말씀을 나누고 싶다."고 나불댔다.

 

이재명은 총선 직후였던 지난 4월 29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윤 대통령을 만나 민생 의제 등을 논의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야, 재명아.......... 네까짓게 뭔데 감히 대통령을 만나고 싶다고 주절거리냐? 네가 뭐라도 되냐?

 

아...............전과 4범?

 

너보다 전과 더 많이 있는 사람도 있는데, 너 같이 어정쩡한 전과 경력을 갖고 있는 인간을 왜 만나줘야 되는거냐?

 

그렇다고 네가 지금 뭐 야당 대표라도 되냐? 너 지금 신분이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아니야? 이 시건방진 인간아, 네가 뭔데 지금 너까짓 거를 왜 만나줘야 되는거니?

 

너는 그새 당 대표가 된 줄 아냐? 8월 18일이나 되어야 전당대회가 개최가 되어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가 선출되는데, 네가 지금 뭐라도 되는 것처럼 윤 대통령을 만나자고 주접을 떠냐? 니까짓 게 도대체 뭔데?

 

전당대회 개최일도 앞으로 열흘이 넘게 남았는데, 열흘이면 얼마나 많은 일들이 일어날 수 있는 기간인데......... 네까짓게 아무 것도 아닌 주제에 감히 대통령을 보자 말자 하는거야?

 

그 열흘 동안 이재명 네가 심장마비나 뇌출혈로 뒈질 수도 있고, 급발진 차량에 쳐받히는 교통사고로 얼마든지 뒈질 수도 있는데................. 네가 마치 그새 무슨 당 대표라도 된 것처럼 상주접을 떠는거야?

 

그리고 만약 네가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가 된다고 한들, 지금까지 경제 상황에 대해 전혀 신경도 쓰지 않고 자빠져 있다가 느닷없이 경제 상황을 얘기하면서 대통령을 만나고 싶다고 하면 그게 진정성이 1이라도 있는거야?

 

허구헌날 입법독재를 하면서 정쟁 상황을 일으키고 있는 것은 국회 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과 바로 너 이재명 아니냐?

 

'민생' 문제는 거들떠 보지도 않고, 허구헌날 '노란봉투법 / 방송 4법 / 채상병 특검법 / 김건희 특검법' 등의 민생 문제와는 1도 관련없는 악법들을 야당 단독을 통과시켜서 대통령이 어쩔 수 없이 거부권 행사를 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고, '윤 대통령 탄핵 청문회 / 방송통신위원장 탄핵소추안 추진 / 검사 4명 탄핵소추안 추진' 등의 정쟁꺼리를 고의적으로 만들어 이 나라를 온통 탄핵 정국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바로 너희들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 떨거지들이 하는 짓거리 아니었냐?

 

지금까지 숱한 시간 동안에 대통령이 제대로 된 국정 운영을 하지 못하도록 허구헌날 발목 잡기에만 혈안이 되어 사사건건 방해질만 하다가 이제와서 무슨 놈의 경제 상황을 떠들어대면서 대통령을 만나고 싶다고 개소리를 떠드는거야?

 

왜? 이제 재명이 네가 지은 범죄 혐의들에 대한 재판 판결이 현실화되어 네 눈 앞에 교도소가 아른거리니까, 이제라도 대통령 만나서 어떻게든 살려달라고 무릎 꿇고 읍소라도 하려고?

 

뭐 지금 그런 쌩쇼가 통할 것 같니? 네가 이 세상에서 가장 입벌거라는 것은 이제 너무나도 널리 알려진 일인데.

 

과거 2021년 이재명 네가 "우리 존경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라고 그 주둥이로 직접 떠들어놓고, 나중에 "진짜 존경하는 줄 알더라"라고 뒷통수 후린 것만 보더라도 이재명이 얼마나 더럽게 후진 인간인지 잘 보여주는 사례 아니냐?

 

앞에서는 간신처럼 이렇게 얘기하고, 뒤돌아서면 그 더러운 속내를 여지 없이 보여주는 지극히 후진 인간성...... 그게 바로 이재명 바로 너라는 인간의 참모습이야.

 

그러게 그동안 인생을 잘 살았어야지.......... 네가 남긴 흔적들이 도처에 아주 구리게 남아 있잖냐.

 

지금까지 '민생'과 '경제'에 대해서는 단 1도 관심없던 인간이 느닷없이 '경제 상황'을 운운하면서 대통령을 만나고 싶다고 하면 뻔한거 아니냐?

 

지금도 이재명은 여편네 김혜경과 함께 '경기도 법인카드 불법 사용건'과 관련하여 수원지검에 출석 요구를 받아놓고도 아직까지 출석도 안 하고 차일피일 미루고 있는 입장이고, 조만간 9월~10월이면 1심 재판 결과들이 하나 둘씩 판결 선고가 나오게 되는 시점인데 요즘 많이 똥줄이 타는 모양이지?

 

재명이 교도소 가는 것은 엄청 싫은 모양이야? 왜 거기 가면 입소할 때 교도관한테 똥구녁까지 다 보여줘야 하니까 많이 쪽팔리니?  

 

아니면 지금까지 공짜로 '소고기 안심 / 유기농 샌드위치 / 과일' 등을 실컷 쳐먹다가 교도소 밥 쳐먹을 생각하니까, 너무 아쉽고 요즘 밥맛이 뚝 떨어지기라도 했냐?

 

야, 재명아. 너 아무리 대통령 만나서 읍소해봤자 해결 안 된다.

 

엄연히 대한민국은 삼권 분립이 되어 있는 국가인데, 네가 대통령하고 어떻게든 딜을 쳐보려고 주접을 떨어봤자, 사법부에서 네가 지은 죄 그대로 죄값을 치루도록 엄정하게 판결을 할 것이니까 날씨도 더운데 그 보기싫은 낯짝 디밀면서 대통령 만나봐야 어차피 그냥 나가리가 될 뿐이다.

 

그렇다고 조희대 대법원장이 너 같은 범죄혐의자를 만나주기나 하겠냐? 예전에 김명수가 대법원장 할 때나 너희 더불어민주당 눈치를 더럽게 봤었지만 이제 김명수도 피의자로 소환되어 수사받을 판국에 너까짓거 이재명을 누가 만나주겠니?

 

더군다나 지금 더불어민주당은 총선 이후 헛짓거리만 해댄 결과로 정당 지지율에서도 국민의힘보다 훨씬 못하던데, 그건 다 이재명 네 책임이 가장 큰 거 아니냐?

 

이제 이재명을 둘러싼 사법리스크가 현실화되는 상황에서 어떻게든 모면해보려는 그런 얍삽한 개수작과 그 뻔한 속내를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 국민의힘에서 모를리가 있겠냐? 하물며 나도 알겠는데....

 

재명이 너는 하여간 그 속이 뻔한 짓거리를 하면서 전혀 아닌 척 하는 것 그게 문제야. 누구나 뻔히 아는데, 본인 혼자만 아닌 척 하다가 금새 들켜. 그래서 결국 '입벌거 사전'에 그 실적이 또 등재되는게 늘 한계인 것이지. 대가리가 영 떨어지는듯.

 

야, 재명아........ 그냥 재판 떳떳이 받고, 검찰 소환 떳떳이 나가서 네가 지은 범죄 혐의들에 대한 죗값 있는 그대로 다 받아.

 

어디서 특권 의식에 쩌들어서 어떻게든 교도소 안 가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어?

 

일반 국민들이 너처럼 검찰 소환 깔아 뭉개고 안 나가는 사람 봤어? 어디서 '을'이 매번 갑질을 행사하려고 주접질이야?

 

하여간 이재명 눈에 뻔히 보이는 잔대가리나 굴리고 앉았고, 정청래와 최민희 같은 애덜이 허구헌날 국회에서 갑질이나 하고 자빠졌으니 더불어민주당 앞날이 아주 뻔하다.

 

 

재명아, 그렇게 주접떨 시간이 있거들랑 '슬기로운 감방생활'이나 시청하면서 어떻게 하면 수감생활을 멋지게 할 수 있을 것인가나 고민해라.

반응형